다채로운 원석 오닉스 목걸이의 매력
옷차림은 가벼워져도 액세서리 하나로 룩이 한껏 스타일리시해 질 수 있죠. 컬러감 있거나 빛나는 주얼리는 특히나 쨍한 여름에 더욱 빛을 발해 룩의 완성도를 높여주는데요. 올 여름 단 하나의 포인트 액세서리를 원한다면 깔끔한 원석 형태의 주얼리는 어떨까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데일리룩이 일상인 아멜리 무스가드. 자신이 운영하는 액세서리 브랜드의 레드 컬러 원석 오닉스 목걸이를 착용했는데요. 단조로운 옷차림 컬러에 맞춰 톤 다운된 레드 아이템을 매치해 룩의 조화를 이루었죠. 볼드한 아이템들을 굵기나 컬러 변화 주는 것까지 놓치지 않는 그녀의 탁월한 패션 센스를 참고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화이트 니트 드레스에 블랙 오닉스 목걸이 하나로 시선을 사로잡은 그녀. 허전한 네크라인에 심플한 블랙 아이템이 더 돋보이는 센스도 한몫하죠. 자칫 뻔할 수 있는 골드 액세서리 대신 적절한 블랙&화이트의 조합으로 클래식한 서머룩을 시원하게 연출해 보세요.
무난한 블랙 컬러지만 소재와 형태를 달리해 쿨하게 입은 좋은 예. 우아함이 넘쳐흐르는 새틴 소재 셋업에 원형 형태의 목걸이 매치로 미니멀하면서 시크한 매력까지 뽐냅니다. 이런 옷차림이라면 무더위에도 올블랙 어렵지 않죠.
이지한 여름 원톤 스타일링을 제대로 보여준 옷차림이죠. 베이직한 화이트 톱과 크림 색감의 크로셰 파자마 팬츠에 채도 다른 브라운 계열의 스니커즈와 빅 백. 브라운 컬러가 교묘하게 섞인 볼드한 목걸이 하나로 제대로 포인트를 줘 룩을 완성시켜줍니다.
단추를 몇 개 풀어헤친 셔츠 사이로 유난히 눈에 띄는 레드 원석 목걸이가 있습니다. 아방가르드한 무늬가 난무하는 옷차림과 대비되는 쨍한 레드 컬러를 과감하게 선택했는데요. 오히려 포인트는 살리고 룩은 한껏 화사해졌죠.
색다른 원석 목걸이를 원한다면 마리아처럼 펜던트를 달아보세요. 생동감 넘치는 옷차림에 맞춰 눈을 사로잡는 액세서리가 꽤나 잘 어울리는 조합이죠. 독특한 매력을 뽐내는 서머 톰보이룩이 연출됩니다.
가벼운 옷차림과 함께 액세서리도 덜어내면 룩이 한결 더 시원해지죠. 다시 여름 트렌드 반열에 오른 젤리 슈즈에 투명한 원석 목걸이로 키치한 무드와 함께 청량감이 살아났습니다. 곧바로 휴양지로 떠나고 싶게 만드는 옷차림이네요!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