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와 함께 달콤하게 빛나는 김용지

이현정

김용지처럼 달콤하게 빛나는 얼굴로 완성하고 싶다면, 나스의 필수 메이크업 아이템을 기억해둘 것!

달콤한 윤기가 흐르는 새로운 립 컬러가 도착했다. 나스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을 바른 배우 김용지의 산뜻하게 빛나는 디저트 타임.

레몬색 카디건은 Sandro 제품.

하드와이어드 아이섀도우(멜로즈, 갈라파고스) 각 1.1g, 3만2천원대.

하드와이어드 아이섀도우(멜로즈, 갈라파고스) 각 1.1g, 3만2천원대.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오르가즘) 1.5g, 4만3천원대.

니트 크롭트 톱은 Osmos 제품.

Beauty Note

초여름의 파란 하늘 아래 산뜻하게 빛나는 김용지의 립은 나스의 장밋빛 클래식 컬러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돌체비타)’으로 완성했다.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한 광채를 연출해주는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정돈한 뒤, 눈매는 브라운 톤 아이라이너로 깊이감을 더하고 뷰러로 속눈썹을 집어 시원하게 열어주었다. 모두 Nars 제품.
Nars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돌체비타) 1.5g, 4만3천원대.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 SPF 23/PA++ 12g, 7만4천원대.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돌체비타) 1.5g, 4만3천원대.

핑크 드레스는 Isabel Marant 제품.

Beauty Note

컬러 립밤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나스 ‘에프터글로우’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은 립밤 본연의 편안한 보습감은 유지하면서, 립스틱의 선명한 색감은 그대로 연출해주는 제품. 제형이 부드러워 덧바를수록 풍부한 발색이 가능하며, 오랜 시간 맑고 생기 있는 립이 유지된다. 풍부한 보습&영양 성분이 주름을 촉촉하게 채워 볼륨 있고 어려 보이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것도 장점! 웨어러블한 핑크부터 화사한 코럴, 레드, 누드 톤까지 총 10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Beauty Note

나스 ‘퓨어 래디언트 프로텍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정돈한 뒤, 사탕처럼
달콤한 웜 핑크 컬러의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온엣지)’을 입술에 매끄럽게 펴 발랐다. 눈매에는
골드 시머 펄을 함유한 피치 핑크 톤 4색 아이 팔레트 ‘쿼드 아이섀도우(오르가즘)’로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했다. 콧등과 양 볼에는 립과 같은 컬러의 블러셔(출시 예정)를 시어하게 펴 발라 발그레하게 연출했다. 모두 Nars 제품.

쿼드 아이섀도우(오르가즘) 4.8g, 6만8천원대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온엣지) 1.5g, 4만3천원대.

트위드 소재 드레스는 Mudidi 제품.

Beauty Note

설탕으로 글레이즈된 듯 반짝이는 윤기로 코팅된 입술은 나스의 아이코닉한 컬러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오르가즘)’을 바른 것. 골드 펄이 함유된 은은한 피치 핑크 컬러가 초여름에 어울리는 산뜻하고 맑은 인상을 완성한다. 눈매에는 골드 스파클링 펄을 함유한 ‘하드와이어드 아이섀도우(멜로즈)’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르고, 라인 부분에만 ‘하드와이어드 아이섀도우(갈라파고스)’를 더해 부드럽게 연출했다. 모두 Nars 제품.

뷰티 에디터
이현정
포토그래퍼
신선혜
스타일리스트
김영진
헤어
강현진
메이크업
조은정
세트
유혜원
어시스턴트
오지안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