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의 시간에 대한 모든 것

W PROMOTION

샤넬 워치 J12의 새로운 캠페인이 공개된다. 페넬로페 크루즈가 합류하며 인생의 결정적인 순간을 드라마틱하게 담았다.

시간이란 순간이 때로는 영원히 기억되기도 한다. 샤넬 워치 J12 ‘IT’S ALL ABOUT SECONDS’ 캠페인은 인생에서 가장 결정적인 순간을 담았다. 이번 캠페인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배우이자 샤넬의 하우스 앰배서더인 페넬로페 크루즈(Penélope Cruz)가 배우 김고은과 마고 로비(Margot Robbie)와 함께 캠페인에 합류했다는 점.

페넬로페 크루즈, 김고은, 마고 로비는 친밀한 교류 속 공동 인터뷰에서 12개의 질문과 12개의 답변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그들의 인생에서 가장 결정적인 순간에 대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인터뷰에서 빛을 발하는 건 그들의 운명적 순간만이 아니다. 이들은 샤넬 공동 소유의 스위스 케니시(Kenissi) 매뉴팩처에서 제작한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 칼리버 12.2를 탑재한 견고한 블랙 또는 화이트 세라믹 소재의 J12 33mm를 착용했다. 샤넬 오롤로지의 아이콘인 J12의 샤넬 매력을 구현한 타임리스하고 대담한 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 2023년 4월 공개될 ‘IT’S ALL ABOUT SECONDS’ 캠페인의 순간을 기대감을 안고 기다려봐도 좋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