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무더운 여름에 특화된 스포츠 웨어 출시

장진영

룰루레몬의 새로운 라인 ‘브리즈스루(Breezethrough)’를 소개합니다.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입니다. 다들 어떻게 운동하세요? 지금같은 날씨에서 운동한다는 것은 상상만으로도 답답하게 느껴지지만, 경험상 막상 그 안에서 천천히 숨을 고르고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며 흐르는 땀을 정리하고 나면 몸도 마음도 가뿐해지더군요.

룰루레몬이 더운 환경에 특화된 새로운 라인 ‘브리즈스루(Breezethrough)’를 론칭합니다. 앰배서더들을 포함한 수백 명의 스포츠인이 참여해 무려 2년 이상의 테스트를 거쳐 개발했다고.

산들 바람을 의미하는 브리즈(Breeze)와 어딘가를 통한다는 뜻의 스루(Through), 이름만 봐도 산뜻함을 선사하는 옷임을 짐작할 수 있는데요. 부드럽고 가벼울 뿐만 아니라 땀을 빠르게 건조해주는 원단을 쓰고, 옷 솔기를 최대한으로 해 주름과 땀 자국을 최소화했습니다. 견고한 허리 밴드는 몸의 중심을 단단하게 잡아줘 흔들림 없는 동작을 취할 수 있게 해주죠.

운동의 장점은 여러가지지만 그 중의 백미는 나 자신에게 집중하는 것 아니겠어요? 그 어떤 것에도 제약을 느끼지 않고 근육의 움직임과 호흡에만 집중하다보면 어느새 마음도 튼튼해질 겁니다. 24인치와 6인치 두 버전의 브리즈스루 하이라이즈를, 지금 룰루레몬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사진
Courtesy of Lululem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