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전여울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3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월요일과 화요일은 용감한 한 걸음을 내딛고, 새로운 출발을 하기에 이상적인 날이에요. 이제는 나태한 모습을 버리고 긍정적인 실천을 해 나가야 할 때인지도 몰라요. 목요일, 친구들과 팀원들이 당신의 삶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어줄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혼자만의 시간이나 휴식을 즐기는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월요일에는 창의력이 풍부해지는 걸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당신에겐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부드러운 말이 가장 필요해보이고, 나의 잠재력을 끌어내줄 사람들과 함께하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목요일, 새로운 직업을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주에는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같은 목표를 향해 가고 있는 사람들과 함께 일할 때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가능성이 높으니 참고하세요. 목요일에는 당신의 시야가 넓어지는 경험을 하게 될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주는 자신의 천직을 따르거나 찾는 일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볼 수 있는 최고의 시기가 될 것 같아요. 커리어를 점검하는 일을 통해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수도 있답니다. 특히 월요일에는 당신의 직업적 명성이 높아질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새로운 시도를 해보고 싶다면 이번 주를 놓치지 마세요. 지식을 넓히고, 새로운 언어를 배우거나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주 초반에 실행에 옮기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목요일은 관계가 중요하게 자리하는 날이니 참고하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월요일과 화요일에는 파트너와 함께 일하는 것이 사업적으로 가장 이상적인 선택이 되어 줄 것 같아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교감하고, 더 깊은 유대 관계를 위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직감적으로 알 수 있을 거예요. 목요일은 건강 관련 문제가 순조롭게 풀려갈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일요일에는 가족과 함께 수영이나 스파를 즐기며 시간을 보내는 걸 추천해요.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커플과 싱글 모두의 관심이 관계에 모아질 것 같네요. 목요일, 모든 것을 다시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날이에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번 주의 키워드는 ‘정리’가 될 것 같네요. 할 일 목록에 있는 일들을 해결하고, 불필요한 물건을 재활용하고, 갖고 있던 물건을 정리하기에 이상적인 시기예요. 생산적이고 실용적인 기운이 가득한 한 주가 될 것 같으니 적절한 시기를 엿보고 있었다면 미루지 말고 실천에 옮겨 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새로운 일에 관심을 가져 보는 일이 창의적인 작업에 활기를 더해주고 도움을 줄 만한 사람들을 만나는 자리로 이끌어줄 수 있답니다. 어떤 행사에 초대받을 수 있는데, 당신의 긍정적인 답변이 상황을 180도로 바꾸어 줄 수도 있어요. 목요일, 강렬한 감정의 변화를 느끼게 될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사랑하는 사람들과 다시 연결되고, 함께할 기회를 만들 시기가 된 것 같네요. 이번 주에 나의 가족을 만들거나 가장 친한 친구와 룸메이트 생활을 시작하기로 결정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목요일은 금전운이 좋은 날입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자신의 생각을 전달하고 의견을 교환하는 일이 이번 주의 중요한 과제가 될 것 같네요.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게 자리할 것 같고요. 이 시기에 만나는 새로운 사람에게 강렬한 감정을 느끼게 될 수도 있답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재정에 초점이 모아지는 한 주군요. 돈을 어떻게 벌고 사용하고 있는지에 대해 색다른 시각으로 점검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요. 목요일,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나가야 할지, 자기 자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방법은 무엇인지 직관적으로 알 수 있을 거예요.

2023년 3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