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2월 별자리 운세

전여울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023년 2월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삶의 여러 방면에서 의미 있는 진전을 이루겠어요. 무너진 마음과 해결 기미가 잘 보이지 않던 상황이 하나둘 풀리며 평온한 일상을 맞이할 것 같아요. 이달은 커리어와 사랑에서 운이 따르는 시기이지만, 황금 같은 기회를 발견하는 일은 오로지 당신 손에 달려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고요. 재정과 관련하여 이상적인 상황이 전개되거나 훌륭한 보수를 약속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가 영향력 있는 인물에게 당신을 소개할 수도 있고요. 19일, 당신을 두렵고 불안하게 만드는 근원을 발견하고,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믿을 만한 사람을 찾을 수 있을 것 같고요. 5일, 새로운 누군가를 만나거나 기존의 관계가 서로를 향한 헌신을 약속하는 단계로 나아갈 가능성이 있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달은 집이 중심에 자리하는 달이군요. 주거지를 조금 더 편안한 곳으로 만들기 위해 이사나 개조 및 수리를 추진할 것 같아요. 혹은 크고 작은 파티를 계획하고, 부모님을 돕거나 격려하는 데 시간을 쓸 수도 있고요. 만일 지난달 커리어와 관련된 제안이나 보상을 받지 못했다면 이달 긍정적인 소식을 기대해볼 수 있을 듯해요. 당신은 장기적이고 미래가 있는 관계를 추구하는 사람으로, 밸런타인데이에 연인 한 사람만을 바라보기로 결심할 수도 있습니다. 상대와 함께하는 미래를 꿈꿀 수 없다고 판단한다면, 더 나은 관계를 찾아 지금의 자리를 떠나기로 결정하게 될 것 같아요. 17일, 친구 또는 커리어와 관련해 놀라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커리어가 중요하게 자리하는 달입니다. 시행착오의 시기를 지나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것 같아요. 4일에는 여행을 떠날 기회가 있어요. 일과 관련된 여행일 가능성이 높지만 사람들과의 만남을 즐기고, 그곳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귈 것 같네요. 월말로 갈수록 재정운이 따라줄 것 같군요. 수입뿐만 아니라 꼭 갖고 싶었던 명품을 구입할 수도 있을 듯해요. 만일 새 일자리를 두고 협상하는 중이라면 원하는 바를 강하게 주장하세요. 후한 월급을 받을 가능성이 높답니다. 친구와 화려한 밤 외출을 즐기거나 연인과 아름다운 저녁을 보내고 싶다면 17일에 일정을 잡아보세요. 19일, 직업과 관련해 기쁜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여러모로 생산적인 한 달이 될 것 같네요. 커리어에서 진전을 내고, 명성을 높일 기회가 찾아와요. 조금 더 높은 위치와 영향력, 보상을 얻고 싶다면 이 시기를 놓치지 말고 찾아온 기회를 적극적으로 잡아요. 밸런타인데이에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최고조에 이를 것 같군요. 황홀한 저녁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15일이 가장 이상적이니 참고하세요. 월말로 갈수록 재정적으로 힘든 상황을 마주할 수 있지만,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해야 해요. VIP들이 당신을 지지하고, 적시에 수입이 증가할 수 있답니다. 특히 17일에 좋은 소식이 찾아올 수 있으니 기대해요. 해외여행 기회가 있고, 혹은 해외에 있는 중요한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어요. 7일, 운명과 같은 만남이 찾아올 수 있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삶에서 매우 중요한 무언가를 새롭게 발견할 것 같네요. 사업 파트너든 배우자, 연인이든 친밀한 관계에 있는 누군가가 관심의 대상으로 떠오를 수 있는데, 이 중 누군가가 당신을 놀라게 할 것 같아요. 그 과정에서 상대의 본색이 드러나고 자기 이익만을 추구하는 모습 때문에 크게 상심할 수도 있지만, 진실을 아는 편이 더 나을지도 모르죠. 특히 생일이 8월 9일 근처라면 이러한 상황을 마주할 가능성이 높으니 참고하세요. 조금 더 안정적인 재정 상황을 누리고 싶다면 재정 전문가나 회계사에게 상담을 받고 필요한 부분을 조정해보는 건 어떨까요? 27일, 여행을 떠나기 좋은 시기입니다. 친한 친구를 만나러 간다면 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월초, 함께 일하는 팀원이 두 얼굴을 가진 인물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충격을 받겠어요. 하지만 VIP와 고객들은 해당 사안에 대해 비난하지 않고, 당신에게 공감하고 도움의 손길을 내밀 것 같아요. 월말에 재정운이 좋은 편이에요. 훌륭한 실적을 내고 명성을 높일 기회도 찾아와요. 19일, 파트너에게 관심이 집중될 것 같네요. 지금이야말로 결혼 이야기를 꺼내기 좋은 시기임을 기억하세요. 또는 사업 파트너와 상호의 목표를 위해 일하기로 합의할 수 있습니다. 이 시기에 내리는 결정은 장기적으로 영향을 미칠 테니 신중하게 처신하세요. 2일, 당신의 현명함을 발휘해보세요. 이날의 결정이 훗날 넉넉한 수입으로 이어집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월초에는 삶이 생각대로 쉽게 흘러가지 않는다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특히 4일경, 새로 시작한 사랑의 관계에서 힘든 상황을 마주할 수 있겠어요. 아니면 자녀를 돕는 일이 무척 힘들다는 사실을 피부로 느끼든가요. 창의적인 업무를 하는 사람이라면 마침내 프로젝트를 마무리하고 대중에게 공개할 준비를 할 것 같네요. 올해는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듯한데요. 당신의 사랑을 기념할 근사한 계획을 세워보는 건 어떨까요? 싱글이라면 진정한 사랑을 찾아 나설 준비가 되었음을 직감하고, 결혼했다면 더 깊은 관계를 맺기 위해 집중하는 시기가 될 것 같아요. 19일, 당신의 앞날을 밝혀줄 신뢰할 만한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달은 가정이 중심에 자리하는군요. 다만 일과 가족 간의 균형을 맞추는 일이 힘들게 느껴질 수 있겠어요. 새로운 직업을 찾고 있다면 5~9일 사이에 좋은 소식이 찾아올 수 있답니다. 매력적인 제안과 풍성한 복지 혜택이 당신을 기분 좋게 해줄 듯해요. 월급도 넉넉히 받을 것 같고요. 다만 동일한 자리를 두고 경쟁하는 자가 있을 것 같으니, 당신의 재능과 창의력을 돋보이게 할 방법을 구상하고, 목표로 하는 회사에 대한 리서치를 철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의 약점을 알고 나의 장점을 부각하는 전략이 승리를 가져다줄 거예요. 밸런타인데이에는 누군가의 사랑이 담긴 귀한 선물을 받을 수도 있으니 기대해보세요. 7일, 커리어운이 가장 좋은 날입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먼 곳으로 여행할 기회가 있겠네요. 5일에 떠날 가능성이 높아 보여요. 여행을 떠날 수 없는 상황이라면, 무언가를 배우거나 전시회나 강연회, 콘서트 같은 문화 활동을 즐기길 바라요. 커리어운이 따라주는 편이군요. 직업과 관련해 큰 도약을 시도해보고 싶다면 17일이 가장 이상적이니 기억해두세요. 밸런타인데이에는 약혼을 하거나, 잊을 수 없는 밤을 보낼 것 같네요. 이달은 관계가 더욱 깊어지고 진지하게 발전할 가능성이 높으니 14일이 아니더라도 좋은 곳에서 두 사람의 사랑을 기념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사귀는 사람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이달에 동거를 결정할 수도 있겠어요. 22일, 중요한 계약을 하기에 이상적인 날입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재정 상태를 점검해보기 좋은 시기입니다. 영수증 같은 사용 내역을 잘 정리해 회계사에게 도움을 받는다면 세금 마감일에 맞춰 의무를 다하고, 이와 관련된 압박으로부터 자유로워질 수 있을 거예요. 5일에는 두둑한 수임료나 보너스를 받을 수도 있답니다.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야 하거나 치료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이달이 적기이니 미루지 말고 상담 날짜를 예약하세요. 중순에서 월말 사이에는 커리어와 관련한 당신의 모든 노력이 빛을 보게 되고, 진전을 이룰 것 같네요. 수입도 크게 증가할 테고요. 19일, 집에서 멀지 않고 물이 있는 곳으로 여행을 떠날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헌신적인 관계에 있는 상대에게 관심이 집중되는 때군요. 그와 함께 내면의 진실한 감정을 마주하게 될 것 같아요. 그동안 불행한 감정에 잠겨 있었다면 커플 상담을 통해 이별을 택하거나 관계 회복을 위해 노력할 수 있고, 지금에 만족한다면, 5일경 약혼하거나 동거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상대는 연인이 아닌 사업 파트너나 중개인이 될 수도 있죠. 새 비즈니스 파트너와 계약할 예정이라면 이번 달이 가장 좋은 시기이니 참고하고요. 19일은 임금 인상을 요청하거나 새로운 수입원을 모색하기에 좋은 날이지만, 회사가 임금 인상에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면서 원하는 바를 얻지 못할 수도 있어요. 12일, 애인이나 배우자와 로맨틱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때가 적기입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가정과 가족이 중요하게 자리하는 달이군요. 집을 사거나 지금 가지고 있는 공간을 고치는 데 집중할 것 같은데, 집과 관련된 목표는 다음 달에 진전을 낼 수 있을 테니 염두에 두세요. 월초인 5일부터 4일 이내에 중요한 업무를 마무리할 가능성이 높아 보여요. 주변에 당신의 성취에 대해 자랑스럽게 이야기할 수 있을 정도로 멋지게 매듭지을 것 같은데, 마지막까지 신중하게 처리해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특히 이 시기에는 많이 피로할 수 있으니 균형 잡힌 좋은 식사를 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을 우선순위로 삼아야 합니다. 사랑의 기운이 느껴지는 14일에는 강렬한 감정의 불꽃이 타오르는 걸 경험할 수 있을 듯해요.
19일, 당신의 진가를 발휘할 기회가 찾아올 것 같네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