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rragamo Holiday 22 Selection

W PROMOTION

매혹적이면서도 섹시한 홀리데이를 준비하고 있는 당신, 선택지를 많이 둘 필요는 없다. 페라가모 홀리데이 2022 셀렉션만 주목하면 되니까.

페라가모의 독특한 모양과 특유의 빛나는 장식으로 만들어진 2022 홀리데이 셀렉션이 현대적인 화려함의 비전을 바탕으로 홀리데이 시즌의 기쁨을 기념한다. 이번 2022 홀리데이 셀렉션에서는 깔끔한 라인과 뉴트럴한 배경의 스틸컷 이미지로 각 디자인을 더욱 매력적이고 섹시하게 표현한 액세서리의 형태, 컬러, 디테일을 소개한다.

장인 정신과 컨템포러리 스타일이 어우러지는 이번 기프트 셀렉션은 매끈한 마무리감과 간치니와 같은 시그니처 아이콘이 강조되는 고급스러운 소재의 백과 슈즈를 선보인다. 여성을 위한 셀렉션에서는 따뜻한 겨울 빛깔의 나파 레더와 이그조틱 소재가 믹스된 트리폴리오 라인, 새로운 패치워크 디자인의 스튜디오 백 라인, 그리고 수평, 수직의 기하학적 쉐입의 아이코닉 탑 핸들 백이 뉴트럴 컬러, 팝한 오렌지 컬러를 입고 등장한다.

남성들을 위한 셀렉션에는 눈에 띄는 스티칭과 클래식한 페이턴트 레더의 비틀 부츠와 고전적인 페이턴트 레더 레이스업이 포함되어 있으며, 팔라듐으로 마감된 포인트가 있는 남성 스튜디오 백과 포트폴리오 클러치가 더 세련된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