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특권, 가죽 재킷 고르기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가을의 특권, 가죽 재킷 고르기

2022-11-09T16:59:45+00:002022.10.25|FASHION|

가죽 재킷의 모든 것

더 추워지기 전 서늘한 날씨에만 즐길 수 있는 가죽 재킷은 어쩌면 가을이 주는 특권일지도 모른다. 컬러나 실루엣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가죽 재킷, 뭘 골라야 할지 고민이라면? 올가을은 어떤 가죽 재킷을 장만할지 셀럽들의 가죽 재킷 스타일링을 참고해 같이 골라보자.

  1. 레더 블레이저

가장 베이직한 디자인인 블레이저 타입의 레더 재킷은 소재 하나 차이로 일반적인 블레이저보다 더 강력한 존재감과 빈티지한 무드가 더해진다. 스탠더드한 스타일이기 때문에 여기저기 걸쳐도 찰떡으로 어울린다는 것이 최고의 강점! 두아 리파나 카이아 거버처럼 레더 재킷에 평소 자주 쓰는 볼 캡 하나만 써줘도 좀 더 캐주얼하고 쿨한 스타일을 만들어준다.

 

2. 레더 봄버 재킷

터프한 봄버 재킷과 레더가 만나면 그 매력은 배가 된다. 헤일리 비버의 데일리 룩에 자주 등장해 애착템이라 할 수 있는 레더 봄버 재킷은 그녀처럼 셔츠나 미니스커트와 매치해 하의 실종 룩으로 연출하면 매니시하지만 이제 섹시함을 곁들인 센스 있는 룩이 완성된다. 체구가 아담해 오버사이즈 봄버 재킷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크롭 길이의 봄버 재킷을 선택해 보자. 레더 봄버 재킷의 시크한 느낌은 그대로 즐기면서 비율은 더욱 좋아 보일 것이다.

 

3. 라이더 재킷

금방이라도 바이크를 타고 떠날 것 같은 자유로운 바이브의 라이더 재킷은 유행타지 않아 매 시즌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라이더 재킷은 크게 칼라와 포켓 디테일이 가미된 디자인과 칼라 없이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나뉘는데 취향대로 어느 쪽을 선택해도 힙스터 느낌이 충만할 것. 블랙핑크 지수는 미니멀한 라이더 재킷에 귀여운 플리츠스커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ootd를 선보였다. 엘사 호스트는 이와 비슷하게 미니스커트와 흰 양말을 더한 로퍼를 매치해 소녀스러운 라이더 재킷 룩을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