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의 더위를 잊게 해줄 뷰티&패션 놀이터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7월의 더위를 잊게 해줄 뷰티&패션 놀이터

2022-07-07T09:38:45+00:002022.07.07|BEAUTY, 트렌드|

이번 주말 나들이 장소는 어뮤즈의 한남동 쇼룸과 아밤의 성수동 팝업 중 어디?

어뮤즈 한남동 쇼룸

라이프스타일 비건뷰티브랜드 어뮤즈가 첫번째 둥지를 튼 곳은 한남동! 평소 상큼 발랄한 아트웍과 드로잉 등 재미있는 비주얼을 곁들이는 브랜드답게 파스텔 컬러로 가득 채운 공간이 흥미롭다. 곳곳에 브랜드의 정체성을 발견할 수 있는 요소들이 가득한데, 어뮤즈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틴트류를 컬러풀한 조형물과 함께 디스플레이한 메인 테이블과 ‘I’m Vegan’ 등의 캐치프레이즈가 새겨진 셀카존, 키치한 화장실처럼 꾸민 진열장 등이 그것. 한남쇼룸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기프팅 서비스도 놓치지 말 것. 제로웨이스트를 위한 싱그러운 레몬 그린 컬러의 특별한 에코백에 제품을 담아준다고!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55가길 49 3층

아밤 성수동 팝업

성수동에서 열리는 아밤의 팝업스토어 ‘HOME KITCHEN’. 아밤의 제품들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미공개 신상품들을 함께 만날 수 있다. 특히 빈티지 오븐렌지와 냉장고, 귀여운 선반에 식재료들과 아밤의 액세서리들을 함께 진열하는 등 누군가의 달콤한 부엌 컨셉으로 꾸며져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팝업 기간 동안 상품 구매시 1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말 것. 7월 16일 토요일까지.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