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022년 7월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분주한 한 달이 될 것 같네요. 직장에서나 가정에서나 해야 할 일이 많거든요. 특히 가족이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해, 일과 가정 사이의 균형 유지에 노력을 기울여야 할지도 모릅니다. 가정과 가족에 관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지금이 매우 좋은 시기이니 참고하세요. 지난 몇 개월간 이런저런 변화로 움츠러든 심신을 돌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기간은 13~18일을 고려해보세요. 아직 숙고해야 할 중요한 일들이 남아 있을 텐데, 차분한 마음을 가지고 신중히 접근하면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거예요. 당신 주변에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줄 사람이 많다는 사실도 잊지 말고요. 28일, 가까운 파트너의 도움을 받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끊임없는 마감과 부탁, 요구로부터 벗어나는 행복한 달이 될 것 같네요. 지금이야말로 휴식을 취할 때예요. 가족이나 친구의 별장으로 짧은 여행을 떠나보세요. 7월 초에 여행을 떠난다면 푸른 숲 근처에 있는 호수나 넓은 백사장을 품은 해변을 고려해보세요. 또한 이달 초부터 중순 사이에 사랑의 기운이 강해질 것 같아요. 싱글에게는 운명적인 만남이 찾아올지도 모르고요. 당일치기 여행에서 인연을 만날 확률이 높고, 친구가 연관되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28일경 새로운 업무를 맡게 될 수 있어요. 보수가 훌륭한 편이고, 글쓰기나 연설, 미디어 출연 같은 작업이 될 것 같네요. 17일, 꼭 참석하고 싶었던 특별한 행사에 갈 수도 있어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전체적으로 운이 좋은 달이네요. 영향력 있는 인물과 인연을 맺을 수도 있어요. 부동산 관련해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이달 초에 계약서에 서명하는 것이 좋으니 참고하세요. 5일부터는 삶의 방식에 변화가 생기면서 지출이 평소보다 많아지겠어요. 13일은 커리어운이 최고조에 달하는 날입니다. 흥미로운 일자리 제안을 받거나 중요한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면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것 같아요. 7월 첫 주와 13일쯤 예상치 못한 수입이 생길 수 있어요. 28일은 사랑의 기운이 가득한 날로, 싱글이라면 특별한 누군가를 만날 가능성이 높답니다. 31일, 예상치 못한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대비해두는 것이 좋겠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인생 항로를 크게 바꿀 것 같군요. 당신이 선택한 길에 몇 년 혹은 그 이상 머무르게 될 수 있으니 신중히 생각하세요. 가족과 친구들을 놀라게 할 급진적인 결정일 수도 있는데, 충동에 휩싸이지 않도록 마음을 다시 한번 들여다보고 타인의 의견에도 귀 기울이기를 권해요. 그럼에도 마음에 변화가 없다면, 직감을 믿고 나아가세요. 13일, 갑작스러운 해외여행을 떠나게 될지도 몰라요. 그런데 장거리 여행도 집콕 휴가도 내키지 않는다면 그저 눈앞의 풍경에 변화를 주는 것만으로도 기분 전환을 할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26일, 가족 생활이 중심에 자리할 것 같아요. 몇 가지 장애물이 찾아올 수도 있는데, 평소처럼 부드러운 말투로 어려운 상황에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금전운이 훌륭한 달이군요. 새로운 수입원을 찾거나 소득이 오를 수 있겠어요. 당신의 풍부한 상상력을 수입으로 연결시킬 근사한 아이디어를 고민해보는 것도 좋겠고요. 대중의 관심을 받게 되거나 사업을 통해 주목받을 수 있으니 대면 인터뷰나 줌 미팅을 위한 멋진 의상을 미리 준비해두는 건 어떨까요. 13~18일 사이에 복잡한 재정 문제에 대한 협상을 마무리할 수 있을 거예요. 자신이 무거운 책임을 맡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면서 압박감을 느낄 수도 있지만, 친구부터 가볍게 연락하고 지내는 지인까지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줄 테니 너무 걱정하지는 마세요. 28일,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빛을 발하는 날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작은 문제에 지나치게 염려를 쏟고 있군요. 특히 돈 문제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은데, 성공운이 훌륭한 편이니 마음을 조금 내려놓아도 좋겠어요. 특히 월초에는 당신의 목표 성취에 우주가 나서서 도와줄 테니 타인의 말은 신경 쓰지 말고 꿈을 크게 가져보고요. 파트너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여행을 떠나세요. 평생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거예요. 새로운 화장이나 헤어스타일 등으로 외모에 변화를 주는 것도 좋겠어요. 월말에는 재정 상황이 나아지면서 은행 계좌가 넉넉해질 것 같아요. 직장에서 예상치 못한 상황을 맞닥뜨려 당황할 수 있지만 결과적으로 이익을 얻을 거예요. 17일, 사랑운이 강해지는 날로 매력적인 누군가를 만날 수 있답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달과 다음 달에 직장에서 최고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상사의 관심을 얻게 되고, 아이디어를 제안해볼 고무적인 상황도 조성될 것 같아요. 휴식을 취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질 수 있는데, 상황을 가늠해 쉴 수 있을 때 쉬는 것이 좋습니다. 13일부터 5일 안에 대규모 프로젝트를 마무리 지을 수 있고, 덤으로 찬사와 환호까지 얻을지도 몰라요. 당신의 능력과 진취적인 태도를 보고 누군가 새 일자리를 제안하는 등 커리어와 관련해 예상치 못한 여러 소식이 찾아와요. 이런 변화에 신이 날 수도, 불안한 마음을 느낄 수도 있지만 당신에게는 비장의 카드가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생일이 728~31일 사이에 있다면, 꼭 필요한 순간에 최고의 행운을 맛볼 수 있을 거예요. 28일, 간절히 바랐던 목표를 달성할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기회가 찾아오면서 새로운 우정을 쌓고, 크고 작은 모임 자리에 나가는 일이 빈번해질 것 같네요. 싱글이라면 친구가 주선한 소개팅이 성공할 확률이 높고, 직장에서 비슷한 업무를 하는 동료와 운명적인 관계로 발전할 수도 있어요. 17일이 있는 주말에는 싱글이든 기혼자든, 더없이 로맨틱한 밤을 보낼 수 있으니 참고하고요. 장거리 여행을 떠나고 싶겠지만 커리어에서 큰 진전이 있을 것 같으니 잠시 보류하기를 바라요. 당신의 탁월한 업무 능력을 인정받으면서 흥미로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답니다. 항공권을 살 기회가 있다면 7월 말이나 8월 20일 전에 예매하는 게 좋습니다. 13일, 사랑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커리어와 관련해 놓칠 수 없는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괜찮다면 여름휴가는 다음 달로 계획하시길 바라요. 자영업자라면 새 고객을 구하거나 직장인이라면 직함을 바꾸고 월급 인상을 제안하는 것이 돈과 지출에 대한 걱정을 줄이는 방법이 될 겁니다. 이사할 만한 적당한 공간을 찾기 어려웠을 수 있는데 13~18일 사이에 상황이 바뀔 수 있어요. 이맘때 주택 관련 대출이나 부모를 돕기 위해 신청한 정부 지원 프로그램이 빠르게 승인될 수도 있답니다. 예상보다 더 많은 금액을 받을 수도 있고요. 월말에는 파트너와 멋지게 차려입고 행사에 참석하거나 기대했던 컨벤션에 참여해 다양한 업계 내용을 배우는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31일, 재정과 관련해 뜻밖의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번 달이야말로 일상을 내려놓고 경치 좋은 곳으로 떠나야 할 때입니다. 출발 전에 차를 수리해야 하거나, 해결해야 할 업무가 많을 수 있지만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 기회니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여행지는 바다, 호수, 개울 같은 물이 있는 곳이 좋습니다. 특히 13~18일 사이에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강해질 것 같아요. 월말에는 새로운 직책을 제안받을 수 있고, 8월에 커리어에서 상당한 진전을 거둘 것으로 보이니 휴가는 이달에 떠나세요. 커리어와 관련된 최고의 결정을 내리고 싶다면 다음 달에 상황을 보고 선택하기를 권해요. 최근의 프로젝트가 영향력 있는 인물의 눈에 띄면서 주목받는 일이 생길 것 같아요. 10일, 명예운이 높은 날로 큰 성취를 맛볼 수 있습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돈 문제가 중심에 자리할 것 같네요. 세금과 대출, 신용카드 대금 등 재정과 관련된 모든 부분이 핵심 사안으로 떠오를 거예요. 그렇다고 낙담하진 마시길. 최근 맡은 업무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면서 수익성이 좋은 새로운 일을 맡을 수도 있답니다. 특히 영업 쪽에서 일하고 있다면 큰 매출을 올릴 수 있어요. 지금 싱글이라면 이달 진정한 사랑을 찾을 듯하군요. 월말에 해외로 떠날 기회가 있을 텐데요. 만일 집과 직장 문제로 떠날 수 없다면 7월 말과 8월 초에 원격 수업을 받아보는 걸 추천해요. 새로운 것을 배우고 싶은 마음이 가득한 데다, 노력을 통해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테니까요. 13일, 오래 고민하던 재정 관련 문제가 마무리될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달 초에는 배우자나 연인 또는 사업 파트너로 인해 당신의 생각이 바뀔지도 모르겠어요. 특히 진지하게 만나는 상대가 있다면 결혼 날짜를 잡을 수도 있어요. 자영업자라면 누군가와 협력할 필요성을 느끼면서 전문가를 고용할 것 같고요. 월말에는 수입을 늘릴 방법을 고민하게 될 듯한데, 좋은 아이디어를 가진 파트너가 가까이에 있으니 잘 살펴보세요. 부동산을 구입하거나 매매해 큰 차익을 볼 수도 있겠는데요. 유리한 조건으로 대출을 받거나 더 높은 가격을 받고 계약하거나 해서요. 투자에서도 큰 수익을 낼 수 있을 듯하니 신중히 진행해보세요. 5일, 사랑운이 특히 좋은 편이니 진지하게 주변을 살펴보세요.

6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6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