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Whisky

W PROMOTION

스코틀랜드 로우랜드의 전통 위에 아메리칸 버번 캐스크 숙성을 더해 한껏 피어 오른 오켄토션 아메리칸오크. 이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는 바와 음미하기에 제격인 칵테일을, 실력 있는 바텐더가 소개한다

누군가는 위스키가 너무나 심플하고, 너무나 친밀하고, 너무나 정확하다고 예찬했다. 일반적으로 2 증류하 싱글몰트 위스키와 달리, 스코틀랜드 로우랜드 전통 독특한 3 증류 방식으로 만드는 오켄토션은 플하고 친밀하며 정확한 위스키의 매력에 더욱 부드럽 섬세한 풍미까지 더했다. 덕분에 위스키 애호가는 싱글몰트 입문자에게도 환영 받으며, 니트나 온더락 뿐만아니라다양한클래식칵테일로도즐길수있다. , 하이랜드는 일반적인 스카치 싱글몰트 위스키를 산하는 지역인 반면, 오켄토션을 생산하는 로우랜드는 산업도시 글래스고의 클라이드 강이 내려다 보이는 패트릭 언덕에 위치하고 있으며 새롭고 유니크한 아이 덴티티를 불어넣어 주는 지역이다. 그동안 오켄토션은 12, 18, 쓰리우드의 라인업으로 만나볼 있었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라인이 추가됐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주인공은 오켄토션 아메리칸오크로, 번의 증류 아메리칸 버번 캐스크 숙성을 거쳐 바닐라와 코코넛의 달콤함까지 가미했다. 시트러스한 과일향과 함께, 설탕 절인 자몽과 은은하게 퍼지는 스파이시함을 느낄 있는 피니시도 빼놓을 없는 특징이다.

Interview with 바텐더 이성하

Q 오켄토션 아메리칸오크를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A 처음부터 끝까지 코코넛과 바닐라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으로 한껏 치장한 위스키.

Q 오켄토션 아메리칸오크의 장점은?

A 위스키 입문자들을 위한 칵테일과 싱글몰트로 만들기 어려운 칵테일까지 두루 소화가 가능하다는 .

Q 오켄토션 아메리칸오크를 함께 마시고 싶은 사람은?

함께 즐길 수 있는 친구들달콤하고 부드러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연인.

바텐더 이성하 _ 한국, 일본, 싱가폴, 미국에서 바텐더로 활동했으며, 미국의 각종 대회에서 우승함은 물론 미국 국가대표로서 활약했다. 현재 첼시스 하이볼의 파트너 바텐더로 있고, 빔산토리 코리아 브랜드 앰버서더로서도 다양한 활동 중이다. 많은 바텐더들과 일반 소비자들에게 교육 멘토링 또한 진행하고 있다

문의빔산토리코리아 1577-6075

* 경고지나친 음주는 뇌졸중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