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가 참여한 디올 어딕트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JISOO)’를 2022년 새롭게 출시하는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의 공식 뮤즈로 발탁하고 지수와 촬영한 첫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전격 공개했다. 디올의 대표적인 패션 립스틱이자 새로운 샤인 아이콘-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의 글로벌 광고 캠페인에서 지수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배우 ‘안야 테일러-조이’, 프랑스 아티스트 ‘샤론 알렉시’와 함께 시선을 압도하는 매혹적인 아름다움과 개성을 드러냈다.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의 글로벌 페이스로 발탁된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는 K-POP을 대표하는 ‘블랙핑크’ 멤버이자 배우로서 다재다능한 재능과 매력을 겸비한 진정한 아티스트다. 2016년 첫 싱글 앨범 ‘SQUARE ONE’으로 데뷔하여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한 블랙핑크는 ‘휘파람’, ‘붐바야’ 등의 곡들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고,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게 된다. 또한, 미국에서 가장 큰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COACHELLA)’에 K-POP 아티스트로는 처음으로 무대에 서며 그 영향력을 증명했다. 또한 시대의 아이콘 ‘지수’는 기후변화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활동도 하고 있다. 2021년에는 ‘UN 기후변화협약 당사국 총회(COP26)’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다.
3월 25일,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선출시될 예정의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트렌디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이 돋보이는 눈부신 패션 컬러들이 입술 위에서 환하게 빛나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적인 패션 립스틱이자 새로운 샤인 아이콘이다. 풍부한 플로럴 립 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화사한 광택과 35가지 매혹적인 패션 컬러를 입술에 선사한다. 꾸뛰르 액세서리처럼 매력적인 블랙 라커 케이스에 담겨 출시되며,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 패션 코드인 디올 오블리크 로고를 더한 3가지의 꾸뛰르 패션 케이스(*별도 구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그 어떤 타협도 없이 자신만의 길을 걸으며 당당한 메시지를 여성들에게 전하는 디올의 패션 립스틱으로써,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디올 글로벌 앰버서더 ‘지수’와 함께 세상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예정이다.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의 컬러는 레드와 핑크, 누드와 브릭, 그리고 딥 로즈 우드 등 – 트렌디하고 모던한 감성의 35가지로 출시된다. 특히, 글로벌 캠페인에서 ‘지수’가 연출한 컬러는 #Dior 8으로,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의 메인 컬러다. 크리스챤 디올이 행운의 숫자로 여겼던 숫자 8에 오마주를 보내는 #Dior 8 컬러는 디올의 아이코닉한 레드 컬러에 모던한 감성과 스타일이 더해진 새로운 레드의 해석으로 ‘브릭 레드 컬러’다.
‘NEW 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오는 3월 25일 디올 뷰티 공식 온라인 부티크를 시작으로 한국에 공식 출시된다. 3월 31일부터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4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카카오 선물하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3월 25일 선출시)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