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Holiday!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Happy Holiday!

2021-11-29T12:07:06+00:002021.11.29|WHAT'S NEW|

W가 추천하는 센스 넘치는 홀리데이 기프트 리스트.

 

Happy Holiday Inspired by N°5

N°5 스타일 코드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샤넬의 2021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이 당신의 홀리데이 뷰티 룩을 아름답게 터치해 .

 

보기만 해도 황홀해지는 샤넬의 2021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은 어느 때보다 특별하다. N°5 100년의 명성을 기념하며 N°5 스타일 코드에서 영감을 받아 컬렉션을 선보였기 때문. 이제 샤넬의 N°5 향수뿐만 아니라 메이크업까지 떠올릴 있게 됐다. 샤넬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은 골드와 레드의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한다. 먼저 골드빛으로 반짝임을 연출해 아이 메이크업 아이템 꺄트르 옹브르는 N°5 아름다움을 재해석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이번 컬렉션 메인 아이템이자 놓치지 말아야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컬러에 새겨진 N°5 모티브는 제품의 소장 가치를 더욱 높여준다. 립스틱 역시 샤넬의 루쥬 알뤼 르에 골드 컬러의 숫자 5 새겨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되었으며 5가지 컬러로 만나볼 있다.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 골드 아이보리 컬러의 플루이드 엔루미네르 오르 아이보리와 은은한 골드 베이지 컬러의 바움 에쌍씨엘 오르는 얼굴의 하이라이 존에 사용하면 세련되면서도 내추럴한 룩을 연출할 있다. 끝까지 레드 컬러로 강렬하게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샤넬의 베르니 913 인템포렐을 터치해 홀리데이 뷰티 룩을 완성해보자.

 

Bright Your Skin

훌쩍 다가온 연말. 연초보다 피부가 눈에 띄게 칙칙해진 같아 고민이라면 지금 바로 꼬달리의 베스트 화이트닝 세럼으로 케어에 돌입해 .

해를 돌아보는 연말. 오늘도 거울을 보며 유독 칙칙해진 피부와 늘어난 다크 스팟으로 한숨을 쉬고 있다면? 꼬달리의 베스트 화이트닝 세럼이자 13 연속 프랑스 안티 다크 스팟 1 제품인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컴플렉션 코렉팅을 추천한다. 비노퍼펙트 세럼에는 꼬달리 특허 성분인 포도나무 줄기 수액비니페린 함유되어 있는데, 비니페린은 비타민 C보다 62 높은 브라이트닝 효과* 있어 스팟 완화에 도움을 주고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꾸어준다. 세안 토너 또는 비노퍼펙트 에센스 다음 단계에서 세럼을 얼굴과 목에 부드럽게 바르면 얼룩덜룩해진 피부 톤을 고르게 케어할수 있다. 실제 인체적용시험 결과 세럼 1 사용 다크 스팟이 63% 완화되는 효과가 입증** 되었다고. 꾸준히 사용하면 자신감 넘치는 화사한 피부로 다음 해를 맞이할 있을 ! 미백 기능성을 인정받은 달리의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컴플렉션 코렉팅을 경험해 보고 싶다면 비노퍼펙트 베스트 제품이 3스텝으로 구성되어 있는 2021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으로도 만나볼 있다.

*제품과 무관한 원료의 일반 정보. 아스코르빅산 대비 멜라닌 형성 효소티로시나제생성 억제 효과 62: Chromatographia, Morel-Salmi C . 2014 5; 77:957-961. **인체적용시험, Dermscan Poland, 2020, 65, 1 2 8 사용, 얼굴및목부위

 

Vibrant Holiday

당신의 눈과 입술에 독보적인 프리즘 바이브를 선사해 디어달리아의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미스틱 소울 컬렉션’.

 

강렬하면서도 신비로운 메이크업 룩으로 홀리데이를 즐기고 싶다면? 디어달리아의 미스틱 소울 컬렉션으로글램 스파클 연출해 보시길. 컬렉션은 쉽게 접할 없는 유니버스 글리터에 몽환적인 색감의 아이템들로 구성된 독보적인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파라다이스 인텐스 싱글 섀도우는 딥브라운의 어딕션, 플럼 레드의 디자이어, 샴페인 핑크의 일루전까지 가지 컬러로 구성 되어 있으며 퍼플, 골드, 핑크, 실버 고광택 홀로그램 펄이 가미되어 있어 화려하고 입체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있다. 특히 아이섀도우는 자석 탈부착이 가능한 리필 러플 타입으로 제작되었다. 비건 브랜드답게 재생 플라스틱을 활용한 용기를 사용해 탄소 영향력을 낮추고자 . 또한 이번 컬렉션 제품 수익금의 일부는 자연 보호 단체에 기부된다고. 파라다이스 쉬어 스틱은 다운된 핑크에 브라운이 섞인 클라우디아, 베리 레드의 나오미까지 가지 컬러로 만나볼 있다. 입술에 발랐을 촉촉한 광택감이 올라와 생기 있고 우아해 보인다.

 

Calming Skin

해를 마무리하며 지쳐있는 피부를 보다 탄력 있고 투명한 피부로 케어하고 싶다면 아모레퍼시픽의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를 적극 추천한다.

 

한번 사용하고 나면 꾸준한 재구매로 이어진다는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 아이템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에센스. 바쁜 해를 보내며 피부가 거칠어졌다면 제품을 추천한다. 빈티지 싱글 익스 트렉트 에센스는 제주 돌송이 차밭의 고귀한 찻잎을 24시간 동안 추출해 녹차 추출물 원액만 100% 담은 제품이다. 24시간 동안 방울 방울 추출하는 과정에서 증대된 항산화 에너지가 부에 그대로 전해진다고. 100일간 자연 숙성과 발효를 거치면서 생긴 차의 귀한 카테킨 성분이 피부 3 노화 요소인 피부 , 탄력, 투명도를 개선해 준다. 실제로 제품을 4주간 사용했을 거칠었 피부 결이 정돈되고 피부 탄력이 차올랐으며 칙칙했던 피부에 투명도가 개선되었다고. 피부 항산화 지수 역시 제품을 사용한 5.9배가 증대되는 효과를 증명했다. 빈티지 싱글 익스트렉트 센스를 포함해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셀러를 담은 2021 홀리데이 세트도 판매 중이니, 아직 제품을 경험해 보지 못했다면 나를 위해, 또는 사랑하는 이를 위해 제품을 선물해 보는 어떨까?

 

Fascinating Timepiece

해밀턴과 의상 디자이너 제니 브라이언트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완성된 매혹적인 워치 컬렉션.

매번 신선한 스토리로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이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해밀턴. 이번 시즌, 의상 디자이너 제니 브라이언트와 함께 특별한 워치를 선보였다. 해밀턴의 아이코닉한 아메리칸 클래식 타임피 3 모델을 제니 브라이언트의 터치를 통해 새롭게 구현해낸 . 제니 브라이언트는 영화 매드맨, 데드우드, 와이 우먼 킬의 의상을 담당하였고 에미상 수상 경력을 보유한 의상 디자이너이기에 영화 제작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해밀턴과 제니 브라이언트의 만남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제니 브라이언트는 이번 컬렉션을 선보임에 있어 과거와 현재, 미래의 관계를 새롭게 해석 하고 구현했다. 현대에 맞게 재해석한 타임 피스는 절제된 매력을, 미래의 타임 피스는 대담하고 눈부시다. 이번 컬렉션 주목할 만한 메인 아이템인 인트라매틱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는 스포티 매력과 부드러움을 갖추고 있다. 실용적인 스톱워치 기능을 탑재하였으며 섬세한 베이지 골드 PVD 도금 핸즈를 매치하고 로즈 컬러의 부드러운 가죽 스트랩으로 완성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