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금전 문제에서 성과를 내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상황을 지연시킬 수 있는 성급한 말이나 결정은 반드시 피해야 합니다. 수요일쯤 중심을 잡으면서 빠르게 상황에 대처할 수 있을 거예요. 멋진 계획과 함께 진척을 보이고 싶겠지만, 잘 풀리지 않는 경우 금요일 이후에 문제가 해결될 수 있으니 인내심을 가지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배우자나 사업 파트너와 쉽지 않은 대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어 보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들겠지만, 당신의 의견이 잘 받아들여지지 않을 수 있어요. 파트너에게 완전히 무시당한 것 같은 기분에 좌절감이 커질 수 있으니 중요한 이야기를 해야 한다면 금요일까지 미뤄 두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수요일, 생산적이고 결단력 있는 태도로 업무를 수행하고자 싶은 마음이 들 거예요. 어떠한 규칙이나 정책으로 인해 당신의 적극적인 태도가 빛을 발하지 못하더라도, 날카로운 관찰력과 풍부한 표현력은 잃지 않을 겁니다. 권위 있는 인물이 프로젝트에 신중하게 접근해주기를 바라면서 당신도 그 뜻을 따르게 될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수요일에는 연인에게 당신이 힘들어 하고 있는 문제에 대해 털어놓고 싶을 거예요. 하지만 마음의 공간을 꽉 채운 그 문제를 꺼내는 과정에서 스트레스를 크게 받을 수 있어요. 사소한 일을 크게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런 상황이 더 큰 문제를 감추고 있을 수 있어요. 깊이 들여다보는 일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당신의 마음을 어렵게 하는 가정 문제에 대해 논의하고 싶을 겁니다. 하지만 배우자나 파트너가 경청하지 않는다는 기분이 들고, 좌절감을 느낄 수 있어요. 파트너가 내비친 불안한 마음으로 인해 자신의 의견이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서로의 상황을 이해할 수 있도록 끝까지 이야기를 나누어 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마음이 분주한 시기군요. 직장에서 당신의 아이디어와 계획이 기대한 만큼 지지를 받지 못한다고 느낄 수 있어요. 수요일, 빠르게 떠오르는 생각들을 표현하고 싶은 마음이 들 거예요. 하지만 동료는 프로젝트를 빨리 마무리 지으려는 당신의 시도를 달갑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 같네요. 타협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아보는 게 좋겠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돈을 벌기 위한 새로운 계획을 추진할 예정이라면, 자녀와 관련된 뜻밖의 지출에 먼저 대비해야 합니다. 자녀의 나이에 따라 예상보다 비용이 많이 드는 과외 활동이나 교육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자녀가 성인이라면 새 직장을 구하거나 인생의 전환을 겪는 과정에서 청구서 해결 문제로 도움을 요청할 수 있으니 힘을 보태어 주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당신은 의지를 굳히고 마음을 강하게 먹었지만, 친척들은 이러한 당신의 단호한 태도에 반대할 수 있으므로 대비가 필요합니다. 수요일에는 아이디어를 즉시 실천에 옮기고 싶은 기분이 들겠네요. 가정 문제로 인해 진전이 더디게 나타나거나 가족들이 당신의 생각을 비판할 수도 있지만, 단념하지는 마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당신을 드러내는 일에 대한 불안감이 이번 주의 큰 장애물이 되겠군요. 현재 진행 중인 프레젠테이션이나 다른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에 대해 평소보다 더 많은 걱정이 들 수도 있어요. 자신을 믿고 추진하세요. 염려하는 것 이상으로 더 잘 해낼 테니까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친구들이 당신과 적극적으로 대화를 나누고 싶어 하는군요. 악의가 있는 건 아니겠지만, 친구가 공개적으로 말하기 어려운 내용을 이야기하도록 만드는 것 같다고 느낄 수 있어요. 그 주제는 당신을 고통스럽게 했던 개인적인 문제일 수도 있고, 현재 겪고 있는 재정 문제일 수도 있어요. 지금은 이야기할 수 없고,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고 알려주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아이디어를 주장하거나 VIP에게 ‘자신을 어필하는’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 자신감이 생기지 않을 수 있어요. 하지만 걱정 마세요. 한 걸음 물러서는 일은 분명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고, 계획을 세우기도 전에 오류를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금요일, 고위 인사에게 열렬한 칭찬을 받게 될지도 몰라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물고기자리인 당신은 자신이 가진 헝그리 정신과 지혜를 다른 사람들과 적극적으로 나누고 싶어 하는 인물이죠. 수요일에는 자신의 신념을 굳게 다지고 싶은 기분이 들 거예요. 누군가에게 영감을 주는 데 집중할 때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겁니다. 당신은 존재 그 자체로 영감이 되는 사람이에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