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부르는 핑크빛 향기, 미스 디올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사랑을 부르는 핑크빛 향기, 미스 디올

2021-07-08T16:18:47+00:002021.07.08|BEAUTY, 뉴스, 쇼핑|

사랑을 향수로 만들면 이런 느낌일까? 다채로운 사랑의 모습을 표현한 네 가지 향수.

“저를 위해 사랑의 향기가 나는 향수를 제작해주세요” 무슈 크리스찬 디올은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는 향수를 만들고 싶었다. 그리고 1947년 디올 하우스 최초의 향수이자 디올 하우스를 대표하는 꾸뛰르 향수인 ‘미스 디올’이 탄생한다. 미스 디올 향수 컬렉션을 상징하는 보우 타이와 하운즈 투스 체크로 장식된 투명한 보틀 속 사랑스러운 핑크빛 주스에서 풍겨지는 우아하면서도 모던한 플로럴 향. 그 중심이 되는 그라스산 로즈는 디올과 독점계약을 맺은 프랑스 남부지역의 들판에서 재배된다. 진귀한 꽃 향을 온전히 담아내기 위해 매년 5월, 전통적인 방식에 따라 손으로 하나하나 수확된 그라스 로즈는 미스 디올 향수 컬렉션에서 공통적으로 느껴지는 대담하면서도 세련된 플로럴 향을 이끌어낸다. 최상의 그라스산 로즈로 사랑에 빠진 여성의 행복하고 열정적인 사랑을 표현한 미스 디올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 그리고 이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리추얼 아이템까지, 지금 주목해야 할 네 가지 제품을 소개한다.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30ml, 8만1천원대, 50ml, 12만8천원대, 100ml, 18만2천원대, 150ml, 21만8천원대.

BEST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사랑의 향기이자 ‘미스 디올’ 컬렉션의 아이코닉 향수로 미스 디올을 처음 접한다면 반드시 시향해보길 권한다. 수천송이의 꽃으로 장식된 드레스를 입은 듯 황홀한 스파클링 플로럴 향으로, 섬세하고 세련된 피오니와 시실리안 만다린 에센스, 다마스크 로즈 에센스, 화이트 머스크가 발랄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롤러-펄 20ml, 6만원대.

BEST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롤러-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기고 싶다면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트래블 사이즈의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롤러-펄’이 제격. 캡을 열고 동글동글한 롤러-펄의 크리스털 비즈를 손목, 귀 뒤쪽 등 맥박이 뛰는 부위에 살살 굴려주면 리퀴드가 흘러나오며 피부에 따뜻한 온기로 스며든다. 데이트 전 쇄골, 목덜미, 발목 등 은밀한 부위에 터치하면 더욱 로맨틱하고 향기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BEST 미스 디올 로즈 앤 로지스 오 드 뚜왈렛

스파이시하면서도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뽐내는 ‘미스 디올 로즈 앤 로지스 오 드 뚜왈렛’은 미스 디올 컬렉션의 또 다른 베스트-셀링 제품. ‘장미, 그리고 장미’라는 이름처럼 장미 부케를 품에 안은 듯 풍성하고 생기 넘치는 향으로 단순한 장미가 아닌 꽃의 생명력을 표현하는데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그라스산 로즈와 다마스크 로즈의 첫 향에 이어 베르가못과 만다린의 톡 쏘는 시트러스 향이 코끝을 스치면,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가 오래도록 남아 시간이 지날수록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게 해준다.

또한 7월 1일에 새롭게 출시된 30ml 용량의 ‘NEW 미스 디올 로즈 앤 로지스 오 드 뚜왈렛’은  한 손에 감기는 우아한 휴대용 사이즈로, 덕분에 미스 디올 로즈 앤 로지스의 향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우아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제 30ml부터 50ml, 100ml, 150ml까지, 다채로운 꽃잎을 한 아름 품은 듯 싱그럽고, 시트러스 향을 품은 이슬처럼 활기찬 에너지를 담은 미스 디올 로즈 앤 로지스를 다양한 용량으로 즐겨보자.

NEW 미스 디올 로즈 앤 로지스 헤어 미스트

미스 디올 로즈 앤 로지스의 향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은 바로 ‘NEW 미스 디올 로즈 앤 로지스 헤어 미스트’로 머리결까지 싱그러운 플로럴 향을 연출하는 것. HOW-TO 영상을 따라 모발 전체에 스프레이해보자. 풍성한 플로럴 향은 기본, 진귀한 센티폴리아 로즈 워터가 푸석한 모발에 촉촉한 윤기를 더해 손가락 사이로 모발의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고, 머리카락이 바람에 흩날릴 때 마다 은은한 로즈 앤 로지스 향이 주변으로 퍼져나간다.

 

잠시 눈을 감고 상상해보자. 구름이 춤 추는 하늘 아래 드넓게 펼쳐진 그라스의 장미꽃밭. 그 한가운데에서 누워 낮잠을 청하는 사이 바람을 타고 볼을 간질이는 섬세한 플로럴 향. 온 몸의 감각을 일깨우는 미스 디올의 네 가지 제품은 들썩이는 사랑의 마음을 노래하는 작은 음표가 되어 줄 것이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