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6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2021-06-07T02:31:09+00:002021.06.07|HOROSCOPE|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6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주변 사람들이 평소 같이 않게 당신의 문자나 이메일에 답장이 늦고 연락을 제 때 안받는다면, 아마 일부러 당신을 회피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전화나 인터넷 연결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어요. 대신 목요일에 직접 만나서 얘기를 하면서 오해를 풀면 될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계약서를 늦지 않게 제 시간에 제출할 수 있게 신경 쓰세요. 만약 월급이 늦게 들어온다면 끝까지 주시하세요. 당신이 나서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대출이나 은행 업무로 서류 작성할 일이 있다면 평소보다 더 조심하고 오타나 오류가 없는지 더블체크하세요. 하지만 목요일은 다행히 큰 혼란이나 문제 없이 지나갈 겁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주는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에 좋지 않은 때인 것 같아요. 결정을 다시 한번 돌아보고 필요하면 마지막 순간에 과감하게 계획을 바꾸세요. 대신 미리 계획된 일을 점검하고, 고치고, 받은 메일함을 꼼꼼히 체크하고 순서대로 서류 작업을 완료하는 등 정리정돈을 하기에는 매우 좋은 시간입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이번 주에는 핸드폰, 노트북, 아이패드나 온라인 활동에서 벗어나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을 것 같아요. 항상 주변 사람들에게 이해나 인정을 받는다고 느끼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굳이 다른 사람의 시선을 신경 쓸 필요 없어요. 스파나 마사지를 받거나, 당일치기로 여행을 가거나 집에서 혼자 책이나 TV를 보면서 충전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친구들과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좀 있을 것 같네요. 다른 사람의 요점을 잘 이해하기 어려울 거예요. 혹시 친구의 답장이 평소보다 오래 걸린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문자 커뮤니케이션은 매우 비효율적일 거예요. 대신 목요일에 직접 만나서 얘기하거나 아예 공식적으로 이메일에 문서로 남기면 훨씬 간단할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프로페셔널한 일을 할 때, 진전 없이 고치는 과정에 질려버릴 것 같네요. 어쩔 수 없습니다. 이번 주는 수정하고 다시 생각하고 점검 받는 지루한 일을 하는 때인 것 같아요.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보단 기존에 하던 일을 다듬는데 집중해야 해요. 그러다 한 순간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갑작스러운 발견을 할 수도 있습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에 여행을 계획했다면 여유 있게 일정을 짜세요. 이번 주는 계획대로 되지 않고 지연되는 일이 빈번히 일어날 거예요. 서류 작업을 할 게 있다면, 여행을 떠나기 전에 모두 완벽한 지 확인하세요. 그리고 마지막 순간에 제출하지 말고 미리 끝내세요. 과제나 기말 시험도 마찬가지입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번 주는 금전적으로 최고의 시즌은 아닙니다. 대출이나 장학금 신청은 결정을 계속 기다려야 하거나 기각될 수 있어요. 아니면, 신청서에 잘못 적은 정보로 인해 떨어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 목요일은 큰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 같군요. 새롭게 제출하는 서류나 서명해야 될 일이 있으면 되도록 목요일에 하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사랑과 연애에 새로운 에너지가 찾아오네요. 로맨틱한 말과 분위기로 당신의 연인을 사로잡으세요. 그리고 목요일은 왠지 일이 쉽게 풀릴 것 같아요. 말도 유창하게 나오고 유머도 잘 통하고 당신이 하는 모든 말을 상대방이 잘 받아들일 것 같네요. 이번 기회에 당신의 잘못된 커뮤니케이션 패턴이 뭐였는지 돌아보고 고치면 좋을 것 같습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회사에서 기술적인 문제가 당신의 발목을 잡을 거예요. 괜히 할 일만 더 늘어나게 생겼습니다. 빨리 고치지 않으면 매일 하는 일에 혼란이 생길 거예요. 다행히 목요일에 모든 일이 제자리를 찾아가고 문제가 해결되는 기회가 올 것 같습니다. 꼭 달력에 표시해두세요. 평소보다 일도 더 잘되고 진전되는 모습을 보면서 만족스러울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아들이나 딸이 있다면 최근에 아이들과 유대감을 쌓고 의사소통 하는게 더 어려워졌다고 느낄 것 같아요. 아이들의 문제보다는 스스로 감정을 표현하는 법과 관련된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잠시 떨어져 친구나 당신을 웃게 해주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고 좋은 식당에서 분위기를 즐기고 오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집이나 가족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관심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친척들에게 오랜만에 전화가 올 수도 있습니다. 괜히 짐만 되고 무슨 일인지 제대로 이해하기도 어려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