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두근거리는 협업, 슈프림과 팻 맥그라스의 한정판 립스틱 출시 소식과 FW20 액세서리 컬렉션!
슈프림과 팻 맥그라스라니! 이 핫 한 조합의 립스틱을 곧 만날 수 있을 모양이다. 드디어 슈프림이 2020 F/W 컬렉션 출시를 알렸는데, 립스틱을 포함해 jacob&co와 협업한 시계부터 슈프림 로고를 새긴 콜게이트 치약, 처키 인형, 어항 등 20가지 흥미로운 액세서리 컬렉션을 내놓을 예정이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카르텔과 협업한 매트, 레이카와 만든 망원경, 아케이드 게임기, 폴딩 체어, 포커 카드, 농구공 등 종류가 워낙 다양해서 하나만 고르기 더 어려운 아이템들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
그 중 눈에 띄는 팻 맥그라스의 ‘매트트랜스 하이퍼-피그먼티드 립스틱MatteTrance™ hyper-pigmented lipstick’은 ‘SUPREME’이라는 셰이드 이름처럼 빨간 슈프림 로고와 동일한 컬러를 그대로 입은 모습이다.
팻 맥그라스가 공개한 립스틱의 영상 속 장면들은 미국의 소설가 헨리 제임스의 <여인의 초상> 이미지가 영감을 이루고 있다.
쓰임을 떠나서 괜히 하나 가지고 싶어지는 슈프림의 FW20 액세서리 컬렉션은 8월 20일부터 전 세계 매장에 순차적으로 발매되며 온라인은 8월 24일을 시작으로 매주 공개된다.
- 콘텐츠 에디터
- 금다미
- 사진
- supremenewyork website, Instagram @patmcgrathre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