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모델 부부의 웨딩 시계

이예진

패션 화보 속에 등장한 그 시계가 알고싶다.

더블유 5월호에 소개된 화보, ‘stay with me’. 리얼 모델 커플, 노신신과 아이타나가 결혼식을 앞두고 하우스 웨딩 컨셉의 화보를 찍었다. 여기에 예물로 등장한 그 시계가 뭘까? 자세히 들여다 보고 싶어졌다.

지난 4월 27일, 경기도에서 지인들과 소규모로 식을 올린 모델 노신신과 아이타나.

널 위해 준비했어

올리브 가죽과 옐로 골드 케이스의 하모니

신랑 노신신이 착용한 올리브 가죽 스트랩 워치는 컨스텔레이션 오메가 코-엑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컬렉션으로 오메가 제품. 직경 39mm 옐로 골드 케이스와 실크 양각 처리한 화이트 실버 다이얼, 날짜 표시창과 투명 케이스백이 특징이다. 신부 아이타나가 착용한 컨스텔레이션 쿼츠 워치는 오메가 제품.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된 베젤과 직경 25mm 화이트 자개 다이얼, 다이아몬드 아워 마커가 특징이다.

너의 손을 놓지 않을꺼야

은은하게 부드럽게

신랑 노신신이 착용한 브라운 가죽 스트랩 워치는 스피드마스터 코-액시얼 크로노그래프 카푸치노로 오메가 제품. 브라운 알루미늄 링을 장식한 타키미터 스케일과 타원형 서브 다이얼, 카푸치노 컬러 다이얼, 6시 방향의 날짜 창, 스틸 세드나 골드 케이스가 은은한 멋을 더한다.

신부 아이타나가 착용한 오메가 칼리버 4061 무브먼트를 탑재한 컨스텔레이션 쿼츠 워치는 오메가 제품. 깨끗한 화이트 자개 다이얼과 스틸-옐로 골드 케이스를 스켈레톤 나뭇잎 핸즈와 맨하탄 프리덤 타워를 형상화한 인덱스,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한 베젤이 고급스럽고 화려한 멋을 더한다.

신랑의 품격

세드나TM 골드 브레이슬릿과 케이스, 썬-브러쉬드 블루 다이얼의 조화가 세련된 워치는 컨스텔레이션 오메가 코-엑 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제품으로 오메가 제품.

젊고 활동적인 남자에게

블랙 다이얼과 스틸 브레이슬릿이 현대적인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 크로노그래프는 오메가 제품. 직경 42mm, 헤잘라이트 크리스탈, 크로노그래프와 스몰 세컨즈, 타키미터 기능을 담았다.

패션 에디터
이예진
사진
hyea w. kang, instagram @anohshino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