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Search cont=’네타포르테’] 에서 찾은 패션, 뷰티 핫템
오랜 집콕 생활에 필요한 건 무엇? 편안한 티셔츠와 파자마. 홈 트레이닝을 위한 요가 복. 네타포르테에서 추천하는 집콕 생활 필수템을 에디터의 취향으로 골라봤다.
편한 게 최고, 세련된 홈웨어
재택근무를 며칠 해보며 티셔츠와 트랙 팬츠만큼 편안한 옷이 없다는 것을 다시금 깨달았다. 루즈한 실루엣과 부드러운 질좋은 소재의 아이템을 택할 것.

올리비아 본 할레(Olivia Von halle) 스트라이프 파자마

아티코(Attico)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티셔츠

레 티앙(Les Tien) 타이 다이 트랙 팬츠
에디터스 픽: 슬리퍼(Sleeper) 깃털 파자마 세트
깃털 장식이 포인트인 파자마. 테일러링이 좋은 스커트나 재킷과 함께면 외출복으로도 손색없을 듯.
홈트를 위한 트레이닝 복
가볍고 몸에 착붙어야 할 것. 홈트를 위해선 최대한 가볍고 밀착되는 소재의 요가복을 선택하겠다. 보는 이도 없으니 군살이 드러나는 것을 덜 신경 써도 될 듯.

어니스트 리오티(Ernest Leoty) 스포츠 브라

어니스트 리오티(Ernest Leoty) 쇼츠
색감이 예쁜 니트 쇼츠는 홈트 복장으로 새롭다. 땀을 많이 흘리지 않는 간단한 운동이나 스트레칭할 때 추천.
홈 뷰티 필수템
지친 맘과 몸을 달래는 데는 홈케어 뷰티도 필수! 아로마테라피 오일로 부드럽게 샤워 혹은 배스 후 아이 마스크 팩으로 수분을 충전시키자. 마사지 볼로 틈날 때마다 근육을 풀어주는 것도 필수.

아로마테라피 어소시에이츠(Aromatherapy Associates) 배스 오일

111스킨(111Skin) 아이 마스크
에디터스 픽: 안젤라 카글리아(Angela Caglia) 페이스 롤러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면 좋겠지만, 틈틈이 페이스 롤러로 근육을 풀어주면 훨씬 낫다.
- 디지털 에디터
- 사공효은
- 사진
- Courtesy of Net-a-porter, Instagram @nagnata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