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5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경제적인 어려움이 드디어 끝나고 결실을 볼 때가 왔어요. 일로 들어오는 수입 외에 다른 부분에서 돈이 들어올 것 같네요. 그리고 당신이 하는 일에도 긍정적인 신호가 들어옵니다. 이번 주 초에 새로운 고객이나 투자자와 아주 큰 계약을 맺게 될 수도 있어요. 그러니 계속 지금처럼 노력하세요. 반드시 보상을 받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당신 곁의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게 됩니다. 당신의 개성 넘치는 모습이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자신감과 설득력에 이끌리게 될 거예요. 그리고 이러한 당신의 장점이 토요일에 로맨틱한 저녁식사로 이끌 거예요. 그리고 그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넘치도록 보낼 겁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지난달부터 당신의 마음 깊은 속에 잠들어 있던 야망이 서서히 고개를 들기 시작하는 것 같네요. 하지만 이번 주부터는 야망보다는 재정적인 상황에 신경을 쓰게 됩니다. 요즘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는 빛을 볼 거예요. 이번 주말에는 친구들과 당신이 이룬 성취와 발전을 축하해도 충분할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주에 큰 에너지를 얻게 됩니다. 특히 당신의 능력과 개인적인 야망에 에너지를 얻을 거예요. 이번 주 초부터 당신의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거고 당신의 외모나 개인적인 성장을 위한 열망을 마침내 이룰 수 있을 겁니다. 토요일에는 창의적인 일을 해보는 게 어때요. 짧은 소설을 써보거나 SNS에 올릴 사진을 찍는 것도 좋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사랑과 일을 동시에 이룰 수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이번 주에 누군가가 이를 동시에 이룰 수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줄 거예요. 그리고 당신은 자신감에 찬 모습으로 일을 해나갈 겁니다. 임원진 앞에서 중요한 프레젠테이션을 성공시킬 거고 VIP들에게 당신의 가장 최근 아이디어를 소개하게 될 거예요. 그리고 주말에는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 게 제일 행복한 일입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아마도 당신은 구두 계약이나 공식적인 계약서에 서명을 해야 될 수도 있겠네요.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앞으로 나아가는 데 머뭇거리지 마세요.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특히 당신의 생각을 말이나 글로 표현하는 데 자신감을 가지세요. 당신은 그럴만한 경험과 능력을 갖춘 사람입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에 저축 목표나 수익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요. 그리고 대출이나 보너스 신청을 할 때 운이 따를 겁니다. 거의 실패하지 않을 거예요. 당신이 과거에 했던 수많은 노력들을 보상을 받을 때가 온 것 같아요. 새로 얻은 돈을 숨기고 싶다면 그럴만한 자산을 얻게 될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사적인 일과 커리어 모두 성공을 거두는 일주일이 되겠네요. 회사에서 큰 프로젝트를 맡고 있다면 끝을 볼 수 있을 거예요. 또는 개인적으로 몸을 만들거나 커리어 전망을 더 좋게 만들고자 하는 목표가 있었다면, 그 목표에 한발 더 다가가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말에는 당신의 연인과 액티브한 데이트를 하는 걸 추천합니다. 데이트 상대가 없다면 시내에 나가 새로운 사람을 찾으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혹시 너무 많은 책임감에 당신 스스로 부담스러워하고 있지는 않나요? 아니면 일에 치여서 개인적인 부분을 소홀히 하고 있지는 않나요? 이번 주에는 당신의 스케줄을 좀 더 효율적으로 짤 필요가 있겠어요. 멀티태스킹을 잘 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효율적인 시간 관리를 위해 보조를 구하거나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해야 한다면 그건 충분히 가치 있는 투자가 될 거예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당신의 사랑에 큰 발전이 있을 거예요. 꼭 사적인 사랑이 아니라 일과의 사랑도 포함되는 말입니다.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관계를 더 성숙하게 만들려고 노력하고 싶어질 거예요. 이번 주말에는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는 건 어떨까요? 집에만 있지 말고 밖에 나가서 친구들과 어울리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아주 중요한 과제가 거의 마무리 되어가는 단계에 있겠군요. 이번 주에 상사에게 당신이 발견한 것을 자랑스럽게 발표할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의 노력과 결과에 감동받을 거예요. 이번 주 초에는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당신의 시간을 바치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 당신은 스스로 언어의 연금술사라고 생각할 만큼 커뮤니케이션을 자유자재로 하게 될 것 같네요. 얼마 지나지 않아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유창하고 시적인 표현에 매료될 거예요. 또 오랜만에 멀리 여행을 가고 싶은 충동에 휩싸이겠네요. 아마 이번 주가 당신이 꿈꾸던 휴가를 보내고 흥분되는 모험을 떠날 수 있는 완벽한 시기일 겁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