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샘플이 아닙니다. 예쁘고, 저렴하고, 휴대하기 쉽고, 질리기 전에 빨리 쓸 수 있어 더 좋은 미니 사이즈 화장품들!
1. Bio-Oil 쁘띠 바이오-오일
샘플용 로션과 맞먹는 미니 사이즈의 멀티 오일. 메마른 피부케어는 물론 파우치에 넣어 다니며 면봉에 묻혀 메이크업을 수정하거나, 수시로 손&발톱, 팔&발꿈치, 모발 끝에 바르기에도 그만이다. 25ml, 7천5백원.
2. Nature Republic 키스 마이 무스 틴트 키트
자사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바이 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의 6가지 컬러를 미니 사이즈로 하나에 담았다.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골라 쓰는 재미가 가득! 재활용이 가능한 틴 케이스는 블랙과 핑크 두 가지. 2만1천원.
3. Beaudiani 페이셜 미스트
당근씨 오일을 베이스로 한 아로마 에센스 미스트. 메이크업 전후는 물론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심신의 안정이 필요할 때 뿌려주면 좋다. 네롤리 향과 다마스크 로즈 향 두 가지가 한 세트. 30mlX2개, 1만4천500원대.
4. Cattier 울트라 너리싱 핸드크림 by 온뜨레
‘식물의 여왕’이라 불리는 미나릿과의 약용 허브와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 올리브 오일, 시어버터, 홍화씨 오일 등의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니 사이즈의 유기농 핸드크림. 30ml, 가격 미정.
5. Byredo 라셀렉션 노마드
바이레도의 아이코닉 향수 가운데 각자의 취향에 맞는 제품 세 가지를 골라 하나의 패키지에 담을 수 있도록 고안된 스페셜 키트. 사진은 그중 ‘블랑쉬’. 12mlX3개, 15만2천원.
6. Espoir 페이스 프라임 글로우 픽스 미스트
즉각적인 수분 충전과 동시에 화장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메이크업 픽서. 미네랄 워터를 베이스로 캐머마일, 레몬버베나, 라벤더 등의 허브 성분이 배합되었다. 30ml, 7천원.
7. 16 Brand 아이매거진 헬로우먼데이
엄지 한 마디 크기의 프티 블렌더 브러시가 내장된 투톤 섀도 팔레트. 부기 커버용으로 제격인 글램 베이지와 코코아 브라운 컬러 섀도가 7:3 비율로 구성되어 있다. 2g, 1만3천원.
8. Too Cool For School 핫 걸 립 스티커(19호 오로라 레드)
장난감 모형처럼 작은 초소형 립스틱. 한두 번만 발라도 필름 스티커를 붙인 듯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우드 컬러가 가미된 깊고 선명한 레드 색상. 2g, 8천원.
9. L’Occitane 미니 퓨어 시어버터
록시땅의 대표 아이템인 ‘100% 오가닉 시어버터’를 미니 사이즈 틴 용기에 담아 휴대성을 더했다. 파우치에 넣어 다니며 립밤이나 핸드크림 대용으로 쓰기에도 제격. 10ml, 1만4천원.
10. Benefit 고고틴트 미니
동명의 제품을 동전 지갑에도 쏙 들어갈 만큼 초소형 버전으로 탄생시켰다. 키스에도 번지지 않는 강력한 롱웨어 포뮬러와 선명한 형광 체리빛 컬러가 특징. 7ml, 1만9천원.
11. Sisley 휘또 쑤르씰 픽스
뭉침 없이 부드럽고 깔끔하게 발리고 빠르게 마르는 아이브로 마스카라. 새끼 손가락 한 개 크기라 아주 작은 파우치에도 야무지게 들어간다. 5ml, 5만4천원.
12. The Saem 세미 프로 멀티 컬러(10호 스킨누드)
섀도나 하이라이터, 컨실러 대용은 물론 다른 색과 믹스해 원하는 컬러를 만들어 다용도로 쓸 수 있는 멀티 아이템. 휴대가 간편해 수정 메이크업 시 요긴하다. 5ml, 5천원.
13. Make Up For Ever 아쿠아 XL 컬러 페인트(M-24)
손가락만으로도 쓱쓱 고르게 펴 발리고, 하루 종일 갈라짐 없이 깔끔하게 유지된다. 단독으로도, 다른 색과 섞어 쓰기에도 유용한 멀티 유즈 아이템. 4.8ml, 3만4천원대.
- 컨트리뷰팅 에디터
- 김희진
- 포토그래퍼
- 엄삼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