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우아한 판타지를 채울 섬세하고도 강렬한 여자의 시간이 도래했다.
Modern Couture
오늘날 젊은 디자이너들이 추구하는 모던 쿠튀르! 이를 설명하는 ‘한 땀 한 땀’의 표현은 도전 정신에 기반한다. 그래서 오랜 공력으로 빚어낸 매혹적인 결과를 바라보면 사람의 정교한 인내와 섬세한 손길에 대한 경외감이 가득 담긴 감탄사가 먼저 터져 나온다. 그다음으로 수반되는 건 그 고귀한 노력의 존재를 탐하고 싶은 강한 욕망. 검은 셔츠와 데님 진 차림도 순간 현대적인 이브닝 룩으로 변모시켜줄 쿠튀르 터치의 백과 슈즈, 주얼리라면 동화 속 호박이 마차로 변하는 순간도 믿을 법하다.
Elegant Glamour
우아한 여인은 그 깊고 잔잔한 향기를 오래도록 뇌리에 남기고, 관능적인 여자는 치명적인 유혹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법. 그렇다면 그 둘의 상반된 매력을 모두 지닌 여성이라면? 마치 브로케이드와 벨벳 소재의 만남처럼 고아한 동시에 아찔한 매력을 두고두고 기억에 남길 것이다. 특별한 소재만으로도 캐릭터를 강하게 어필할 수 있으니 스타일링을 위해서라면 다른 장식적 요소들은 배제하고, 조형적인 모던함을 약간 가미할 것. 그 결과 당신은 함부로 할 수 없는 귀한 존재감을 드높이며, 좀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특별한 매력을 품을 것이다.
Imperial Choice
블랙과 골드, 둘이 만나 이토록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파트너도 없을 것이다. 이번 시즌 불어온 위풍 넘치는 로열 트렌드를 소화하는 가장 쉬운 방법 역시 두 색상의 파워풀한 매치일 듯. 나아가 프랑스 왕정 시대의 초상화 속 길게 드리운 커튼을 묶는 태슬이 떠오르는 대담한 액세서리들이 그 절제된 컬러 팔레트의 두 축 사이에서 속속 모습을 드러냈다. 단, 충성심 높은 나폴레옹의 부대의 씩씩한 군인 대신 싹싹한 모던 우먼으로 보이려면 보다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소재와 화려한 장식미를 더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할 것.
- 에디터
- 박연경
- 포토그래퍼
- EOM SAM CHEOL
- 어시스턴트
- 홍수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