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 Art

W

<W>의 매력 넘치는 세계 여행자 지오바나 바탈리아에게 세상은 너무나도 아름답다.

0316-WM-GIOS-02

“ 디자이너 마리 카트란주는 마이애미 아트바젤에서 열린 그녀의 리조트 컬렉션에서 아주 완벽한 드레스를 선보였어요. 마치 팬톤의 컬러 팔레트 같죠? 윌리엄 코르도바(William Cordova)의 작품과도 완벽히 매치되더라고요. 그 앞에서 사진을 찍으니 마치 그림의 일부분이 된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0316-WM-GIOS-01

“마이애미 아트바젤의 서던 길드(Southern Guild) 갤러리 부스에서 포키 헤퍼(Porky Hefer)가 만든 식인 상어 모양의 가죽 제품을 발견했어요. 사무실 의자로 제격이지 않나요?”

0316-WM-GIOS-03

“마굴리스(Margulies) 컬렉션의 제이슨 로아드(Jason Rhoades) 작품이에요. 처음 봤을 때 컴퓨터의 회로판이 떠올랐는데, 알고 보니 정신 세계를 표현했다고 하네요.”

0316-WM-GIOS-04

“마이애미 아트 바젤 기간 동안 파에나 호텔의 펜트하우스에서 페리에주에 파티가 열렸어요. 저의 전용 VIP 룸에서 에린 해즐턴(Erin Hazelton)과 알렉산더 베르츠(Alexander Werz)가 함께 샤워를 했죠. 우리가 여기에서 가장 상쾌한 게스트인 건 분명해요.

0316-WM-GIOS-09

“저는 심슨과 함께 성장했다고 할 만큼 심슨 가족을 사랑해요. 마이애미 아트바젤의 지오 마르코니 갤러리에서 만난 알렉스 다 코르테(Alex Da Corte) 작품이 무척 좋았답니다.”

0316-WM-GIOS-08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 후 휴식을 취하는 동안 문득 발견했어요. 저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니커즈와 프랭크 게리가 디자인한 월트 디자인 콘서트홀이 어울린다는 사실을요.

0316-WM-GIOS-05

“엄마 생일을 맞아 내 친구 에도아르도 마르키오리 (Edoardo Marchiori)가 그녀를 닮은 바비 인형을 만들어줬어요.”

0316-WM-GIOS-07

“밀라노 디자인 스토어 로사나 오를랜디 (Rossana Orlandi)에서 아티스트, G+G의 작품을 봤어요. 앤디 워홀의 그림에 비글 보이즈와 유사한 미니어처 캐릭터가 놓여 있더군요.

0316-WM-GIOS-06

“월트 디즈니 콘서트홀의 BP 홀에 놓인 의자가 어쩌면 이렇게 쿨할 수 있죠? 우리 앉아서 얘기해봐요!”

에디터
이예진
사진출처
COURTESY OF GIOVANNA BATTAGLI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