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arkable wonders part <2>

W

매혹적인 장소는 멋진 사람들을 끌어 모은다. 이러한 명제를 확인시켜준 것은 지난3 월 30일 열린 ‘10 꼬르소 꼬모’의 세 번째 글로벌 스토어 오픈 축하 파티. 10 꼬르소 꼬모 밀라노와 청담 서울에 이어 패션과 문화를 아우르는 DNA를 나눠 가진 10 꼬르소 꼬모 에비뉴엘 서울이 자리한, 바로 그곳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카를라 소차니와 디자이너 톰 브라운을 비롯한 패셔너블한 스타와 모델들이 한자리에모 여 축배를 들었다.

까르벵의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입은 배우 공효진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1. 트렌치코트를 어깨에 걸친 채 분위기 있는 룩을 연출한 배우 최지우. 2. 카를라 소차니와 함께 다정스런 포즈를 취한 배우 천정명. 3. 카를라 소차니와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 제일모직 박철규 상무. 4. 그렉 로렌 by 10 꼬르소 꼬모의 댄디한 밀리터리 재킷을 입고 등장한 배우 김성수.

1. 배우 윤은혜가 경쾌한 걸음걸이로 10 꼬르소 꼬모 에비뉴엘 서울의 오프닝 파티에 등장하자 플래시 세례가 터졌다. 2. VIP 룸으로 마련된 10 꼬르소 꼬모 카페에서 친근하게 대화를 나누는 디자이너 톰 브라운과 10 꼬르소 꼬모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카를라 소차니. 3. 모델 스테파니와 카를라 소차니, 그리고 홍보대행사 프레싱크의 오제형 대표가 함께 환한 미소를 건넸다. 4. 듀오 디자이너, 스티브 J&요니 P도 개성 있는 룩으로 파티를 즐겼다. 5. 톰 브라운의 스트라이프 집업 점퍼와 팬츠 등을 매치한 2AM의 임슬옹이 디자이너 톰 브라운과 포즈를 취했다. 6.톰 브라운의 재킷과 셔츠를 멋지게 매치한 채, 10 꼬르소 꼬모의 오프닝 파티에 참석한 모델 김영광.

1. 톰 브라운의 카리스마 넘치는 룩을 입은 모델 강승현, 그리고 배우로 활약 중인 모델 성준이 디자이너 톰 브라운과 함께 포즈를 취했다. 2. 10 꼬르소 꼬모 에비뉴엘 서울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배우 김성수와 최지우가 10 꼬르소 꼬모 카페에서 파티를 즐기고 있다.

에디터
박연경
포토그래퍼
신선혜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