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6월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많은 변화가 있는 만큼 큰 책임감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구체적인 목표와 실행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이 시기가 지나면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을 거예요. 5일쯤 친구들과 봉사활동을 가거나 동호회 사람들과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지인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알게 되고 그 사람에 대한 생각이 바뀔 수도 있겠네요. 그 사람과 금전 문제가 있다면 조심하도록 하세요. 이번 달은 특히 건강한 식생활이 중요합니다. 건강검진도 미루지 말고요. 달 중순부터 금전적으로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어요. 12일 전에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지 않는 게 좋겠네요. 27일부터 지출이 많아질 수 있어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달은 넘치는 에너지로 긍정적인 시작을 할 수 있겠네요. 중요한 프로젝트도 수월하게 진행되겠고요. 창의력이 마구 솟아나는 한 달이 될 듯해요. 27일 전에 당신의 예술성과 창의성을 마음껏 발휘해봐요. 올 1년 중 가장 중요한 시기이니 말이죠. 이번 달에 하는 것들이 한동안 당신에게 많은 영향을 끼칠 거예요. 친구나 지인이 당신에게 큰 힘이 되겠네요. 5일은 커리어에 집중하는 날입니다. 당신의 능력을 증명할 수 있는 기회이니 최선을 다해 임해요. 중순경 하는 일에 약간의 실수도 있을 수 있으니 시간을 두고 천천히 해결하도록 하세요. 21일 사적인 영역에서 발전이 있겠네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으로 해외 쪽 일을 더 많이 할 수 있겠네요. 당분간 출장은 어렵겠지만 원격으로 다양한 일을 해낼 수 있을 거예요. 월초에 계약이 있다면 모든 내용을 꼼꼼히 확인해요. 계약 외에 중요한 결정을 해야 한다면 14일 전에 하는 게 좋겠고요. 이달, 가족과 관련해서 중요한 결정을 할 수도 있어요. 부모님에게 금전적인 지원이 필요할지도 모르고요. 금전적으로 여유 있는 상황이니 큰 무리는 아니겠네요. 혹시 연인과의 계획에 차질이 생겼나요? 시기가 시기인 만큼 감행하기보다는 한 템포 쉬어 가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바빠지기 전에 미루어둔 치료나 건강검진을 받도록 하세요. 27일 이후 약간 바빠질 것 같네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아직 상황이 완전히 해결되지는 않았지만, 많은 사람과 만나고 소통하는 시기가 될 것 같네요. 직접 대면하지 않더라도 SNS 같은 채널을 통해 연락할 수도 있으니까요. 이달은 당신의 능력을 널리 알리고 성취감을 맛볼 한 달이 될 듯해요. 당신만의 리더십을 발휘할 일을 맡을 수도 있고요. 혹 코로나 여파로 일자리를 잃었다면 새로운 직장을 구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당신의 지인들이 도움을 줄 수 있어요. 다방면으로 운이 좋은 시기네요. 다만 외모에는 큰 변화를 주지 않는 게 낫겠어요. 기초 화장품 또한 새로운 제품으로 바꾸는 것보다는 기존에 쓰던 제품을 쓰는 게 좋아요. 5일 중요한 금전 문제가 마무리되겠네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의 비전과 창의성에 많은 사람이 주목하고 있네요. 이번 달에는 지금껏 열심히 달려온 결과로 당신의 커리어에 아주 다양한 기회가 있을 테니 기대해요. 현재 승진이나 이직이 현실화하기에는 어려운 상황이지만 당신에게 좋은 기회가 있는 시기이니만큼 당신의 강점인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발휘하세요. 뿌린 대로 성공이라는 열매를 거둘 테니 자신감을 가지고요. 이달은 당신이 거둔 성과가 이후 길게 영향을 미칠 변곡점이라 할 수 있답니다. 특히 5일쯤 긍정적인 소식이 하나둘 들려올 거예요. 21일경 보너스를 기대할 수도 있고요. 당신이 지금까지 열심히 한 결과이니 마음껏 누리도록 해요. 6일 건강한 식단과 충분한 수면이 필요합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중요한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는 과정에 있군요. 이런저런 방해 요소가 있더라도 평정심을 잃지 말고 온전히 집중해 해결해야 해요. 그러니 도움이 필요하다면 에이전트나 주변 사람들에게 손을 내밀고, 당신에게 필요한 자원을 충분히 활용하세요. 당신 혼자 생각한 것보다 더 나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도 있으니까요. 21일쯤 당신의 삶은 한 단계 전진한, 새로운 챕터를 맞이하겠네요. 이 또한 가까운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어요. 그렇게 상황을 공유하면서 어려움을 함께 헤쳐나가요. 이번 달에 가족 문제로 시간을 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스케줄을 여유롭게 잡아두세요. 한 달 내내 바쁜 시간을 보내겠군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달은 올해 중 가장 중요한 달이에요. 특히 5일은 개인적으로 중요한 날이 되겠네요. 연인 관계에 있어 애매한 부분을 확실하게 하는 게 좋아요. 연인과 앞으로 오랜 시간을 함께할지, 이쯤에서 각자의 길을 갈지 결정해야 할 때입니다. 연인이 없다면 아마 창의적인 프로젝트에 투입되어 열정을 쏟을지도 몰라요. 이번 달은 금전적으로 약간 힘들 수 있어요. 그런 부분이 연인 관계에 영향을 끼칠 수 있죠. 금전 상황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대화하는 것이 중요해요. 금전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파트너보다는 당신이 리드하는 게 좋겠네요. 아니면 세무사나 변호사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고요. 21일 금전 상황이 조금 나아지겠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5일쯤 집이나 가족 문제에 변화가 있겠네요. 어떻게 하면 가족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지 고민이 크겠으나 완벽한 사람은 없으니 담담하게 응하세요. 하나씩 해결하다 보면 어느 순간 모든 일이 수월하게 풀릴 거예요. 포기해야겠다고 생각할 때 도움을 주는 사람이 나타나거나 다른 해결책이 생길 수도 있고요. 어떤 문제에 대한 연인의 강한 의견 표출이 당신을 힘들게 할 수도 있어요. 지금은 당신에게 지적과 판단보다는 함께 고민을 나눌 사람이 필요하다는 것을 솔직하게 알려요. 이달 말에는 어려운 시기를 지나 상황이 많이 나아질 거예요. 가벼운 산책을 하거나 친구들을 만나는 것도 좋겠네요. 21일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겠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상황이 괜찮아진다면 주말에 여행을 떠날 수도 있겠네요. 열심히 일한 당신에게 약간의 휴식이 필요하니까 말이죠. 특히 5~7일 떠나고 싶은 욕구가 무척 강해지겠네요. 아직 여행은 시기상조라고 느껴진다면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월초에는 중요한 프로젝트를 맡을 수 있어요. 좋은 기회이니 책임감을 갖고 수행하도록 하세요. 중요한 계약을 검토하고 있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건 어떨까요? 변호사를 선임하는 방법도 있고요. 이달은 금전운이 좋습니다. 예상치 못한 곳에서 돈이 들어올 수도 있어요. 일이 없어서 고민 중이라면 당신의 능력을 믿어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해요. 21일 취직할 수도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많은 사람이 팬데믹 상황으로 타격을 받은 만큼 당신도 금전적인 문제로 곤란을 겪을 테죠. 다행히 이달은 금전적으로 어렵지 않을 듯해요. 5일 이후 어려웠던 상황이 조금씩 나아질 거예요. 파트타임 일을 구할 수도 있고요. 지출을 줄이려고 애쓰다 보니 취미나 레저 활동을 거의 못해 많이 답답하겠네요. 아직은 외부 활동은 자제할 필요가 있어요. 대신 당신의 창의력을 발휘하는 건 어떨까요? 글을 써보거나 그림을 그리거나요. 당신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이용하는 것도 좋아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차근차근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실수 없는 발전은 없으니 말이죠. 17일부터 하려는 일에 약간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당신에게 매우 중요한 한 달이 되겠네요. 특히 5일에는 일이든 관계든 중요한 무언가가 마무리되겠군요. 연인과 잘 맞지 않는다고 느끼면 과감하게 관계를 정리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이 문제로 이번 달은 많은 에너지를 쓰겠네요. 정확한 판단이 서지 않을 수도 있어요. 그렇다면 당신의 마음을 확실히 하기 전까지는 결정을 내리지 마세요. 조만간 큰돈이 들어올 듯한데 가족이 그 돈의 사용을 두고 왈가왈부할 수 있어요. 그렇지만 전반적으로 금전운이 긍정적인 달입니다. 월말에는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보다는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해요. 27일까지는 진지한 관계로 넘어가는 건 다음 기회를 살피도록 해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큰 변화가 찾아오는 달이군요. 파트너와의 관계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어요. 과거의 것들을 앞으로도 함께 가져갈지 새로운 길을 개척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정해진 운명은 없어요. 당신의 길은 당신이 만들어가는 것이니까요. 연인과의 문제를 해결할지 연인을 떠날지는 오로지 당신의 결정에 달렸어요. 변화가 두려워 변화를 선택하지 않는 일은 없어야 해요. 다음 달은 많은 에너지를 소모할 수 있으니 이번 달은 건강에 유의하는 것이 좋겠네요. 면역력을 챙기는 것이 특히 중요해요. 4, 5일 당신의 선택으로 큰 변화가 찾아올 수 있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