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T PLAY DRINK!

공서연

연말 파티를 준비하며 어반아우피터스 온라인 몰에 들렀다. 아니나 다를까 내 돈으론 사고 싶지 않지만 꼭 갖고싶은 아이템이 장바구니 가득 채워졌다. 누군가 연말 파티에 선물을 준비해야 한다고 고민하면 이 아이템들을 보여주리라 마음먹으며.

미러볼 컵 & 스트로우
천장에 달려있어야 할 미러볼을 하나씩 양손에 붙잡고, 심지어는 빨대를 꼽아 쪽쪽 팔아먹는 모습이라니 상상도 잘 되지 않는 잇 아이템의 등장.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면 사방으로 빛이 번져 인간 미러볼이 될 수 있으니 조명 아래 자리는 피할 것!

2017 홀로그램 파티 안경
카운트다운 파티에 꼭 필요한 2017 파티 안경. 총 8개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고 카드 보드지로 만들어져 파티가 끝나면 오려내 신년 카드를 꾸밀 때 활용할 수도 있다.

game

투명 미니 오락기
오락실에서 볼법한 게임기가 손바닥만 한 크기로 앙증맞게 변신! 꼬마들 장난감 같아 보이지만 스포츠, 슈팅, 퍼즐, 아케이드 4개의 카테고리에 240여 종의 게임이 들어있는 알찬 구성

아크릴 체스 세트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내기. 기하학적인 아크릴 오브제로 게임을 즐기는 체스 세트와 함께라면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되지 않을까? 다만 어떤 말이 킹이고 어떤 게 퀸인지 알아보는데 시간을 한참 쏟아야 할 지도. 오직 어반아우피터스 온라인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

<포켓몬스터> 모노폴리 게임
증강현실 게임 ‘POKEMON GO’를 시작으로 다시 한번 2016 여름을 강타한 포켓몬스터. 이번엔 모노폴리와 손을 잡고 보드게임을 출시했다. 말은 여섯 개의 포켓몬 캐릭터로 바뀌었고, 땅을 사고 건물을 지어 임대료를 받는 기존의 방식은 애니메이션의 내용 그대로 체육관에 들러 다른 포켓몬과 경쟁하는 식의 스토리라인으로 대체됐다.

스마일 케이크 피커
즐거운 자리에 빠질 수 없는 파티의 꽃 케이크. 평범한 케이크도 보기 좋게 변화시켜줄 케이크 피커는 빵과 과일 등을 대접할 때도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피커 중에서도 물로 씻어 언제든지 재활용할 수 있는 플라스틱 제품을 추천한다.

레인보우 메이커
메종 드 알로하의 레인보우 메이커는 선미가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올려 유명세를 탔다. 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멋진 파티 조명을 만들 수 있는 아이템! 크리스탈 장식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극대화 되니 참고하자.

에디터
공서연
PHOTOS
URBANOUTFITTERS.CO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