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오늘,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바르는 순간 레드 카펫 위 스테이지의 주인공이 되는 디올 꾸뛰르 립스틱의 새로운 챕터, NEW 루즈 디올 온 스테이지를 출시했다.

9월 1일,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하우스의 대표 꾸뛰르 메이크업 아이콘 ‘루즈 디올(ROUGE DIOR)’의 새로운 시대와 혁신을 제시하며, 눈부시게 빛나는 글로시 샤인 피니시와 강렬하고 모던한 10가지 꾸뛰르 컬러, 그리고 슬림한 스틱 디자인으로 탄생한 혁신적인 울트라-롱 웨어 립스틱, ‘NEW 루즈 디올 온 스테이지’를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의 무한한 감각으로 새롭게 탄생한 디올 립스틱의 새로운 챕터, ‘NEW 루즈 디올 온 스테이지’는 바르는 순간 스포트라이트의 중심, 무대 위 진정한 주인공으로 빛나게 해줄 제품이다. 강렬한 컬러를 선사하는 ‘울트라 컬러’와 매끄럽게 빛나는 연출을 돕는 ‘코티드 샤인’을 결합한 혁신적인 ‘더블 페이즈(Phase)’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탁월한 지속력과 눈부신 광채를 선사하는 포뮬러로 탄생했다.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맑은 광채를 드리우는 글로시 샤인 피니시는 입술을 편안하게 감싸면서도 생기 있는 컬러를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는 “누군가에게 립스틱을 발라줄 때마다, 그 사람과 저 사이에는 작은 설렘이 흐릅니다. 그 순간의 짜릿한 만족감과 경이로움, 세련된 아름다움과 매혹적인 긴장감까지, 이 특별한 감정들을 이번 새로운 루즈 디올에 담아내고자 했습니다. 포뮬러부터 패키지까지 새로워진 ‘NEW 루즈 디올 온 스테이지’는 오래도록 지속되는 메이크업 룩을 통해 순수한 기쁨을 선사합니다. 이 립스틱은 당신을 스포트라이트의 중심, 무대 위 진정한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핑크빛 로즈우드, 소프트 모브 핑크 그리고 강렬한 레드 등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는 10가지 모던한 꾸뛰르 컬러와 기존의 틀을 깨는 대담하고 슬림한 실루엣의 블랙 케이스에 담긴 ‘NEW 루즈 디올 온 스테이지’가 선사하는 디올 꾸뛰르 립스틱의 새로운 챕터를 만나보자.

강렬한 컬러와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는 더블 페이즈 테크놀로지
‘NEW 루즈 디올 온 스테이지’는 혁신적인 ‘더블 페이즈’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크리미한 텍스처로 탄생해 놀랍도록 편안한 감촉과 함께 뛰어난 지속력을 선사한다. 입술에 피그먼트와 컬러를 고정해주는 ‘울트라 컬러’ 페이즈와 매끄럽게 빛나고 편안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오일 베이스의 ‘코티드 샤인’ 페이즈가 결합되어,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선명한 컬러감의 눈부신 글로시 피니시를 유지한다. 작약 추출물과 석류꽃 추출물 등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는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며, 24시간 동안 깊은 수분을 공급(참가자 3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기기 테스트)한다.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는 10가지 강렬하고 모던한 꾸뛰르 컬러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의 독보적인 컬러 노하우와 아방가르드한 비전이 담긴 ‘NEW 루즈 디올 온 스테이지’는 채도를 살짝 낮춘 하프-톤 셰이드로 구성되어 다양한 피부 톤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입술에 생기를 입힌다. 누드 베이지와 로즈우드의 부드러운 톤부터 레드, 브라운, 브릭의 대담하고 강렬한 톤까지 다양한 셰이드로 탄생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꾸뛰르 룩을 완성해준다.

블랙 드레스를 입은 듯한 슬림한 스틱 디자인
눈길을 사로잡는 ‘NEW 루즈 디올 온 스테이지’의 디자인은 섬세한 포뮬러의 감각을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 대담하면서도 슬림한 실루엣으로 탄생했다. 반짝이는 유광 케이스는 바르는 순간 입술에 가득 채워질 눈부신 광채를 연상시키며, 상단을 장식한 아이코닉 까나쥬 패턴과 중심에 자리 잡은 시그너처 CD 로고는 하우스의 유구한 유산, 그 이상을 넘어서는 대담한 아름다움으로 새로운 루즈 디올의 서막을 알린다. 립라이너의 정교함과 립스틱의 풍성한 컬러감을 결합한 ‘NEW 루즈 디올 온 스테이지’는 물방울 모양의 팁으로 디자인되어 입술의 자연스러운 곡선을 따라 섬세하고 완성도 높은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루즈 디올의 아이코닉한 헤리티지를 계승하면서도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된 ‘NEW 루즈 디올 온 스테이지’는 전통을 뛰어넘는 혁신의 상징이자 꾸뛰르 립스틱의 완전히 새로운 미래를 제시한다. ‘NEW 루즈 디올 온 스테이지’는 9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69개의 오프라인 매장,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8일부터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6개의 온라인 기업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사진
- 크리스챤 디올 뷰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