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색의 순기능
작년 올드머니 트렌드 열풍에 이어 여전히 강세인 컬러가 있죠. 바로 크림 컬러입니다. 공격적이지 않으면서 룩이 가진 힘을 강화하고 적절한 절제미로 한결 깔끔하게 완성시켜주는 컬러이기 때문인데요. 화이트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크림 컬러로 올여름 스타일링에 변주를 주는 건 어떨까요?
블랙을 ‘크림’의 영역으로 끌어들이는 방법




묵직함이 배어있는 블랙&크림 컬러의 조합. 자칫 답답하거나 무거워 보일 수 있어 두 컬러의 밸런스가 중요한데요. 이때 셋업 혹은 좀 더 면적을 많이 차지하는 하의에 크림 톤의 아이템을 착용해 준다면 실패할 리 없는 룩이 완성됩니다. 여기에 블랙 슈즈나 백으로 룩의 포인트를 더한다면 크림색의 부드러움은 해치지 않고 고급스러움이 더해질 거예요. 반대로 쿨한 스타일링을 시도를 하고 싶다면 시에라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예상치 못한 핑크 컬러의 플랫 슈즈 매치로 뻔하지 않은 킥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톤온톤 스타일링 어렵지 않아요




크림과 화이트는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훌륭한 조합을 이루는데요. 심플한 화이트 톱에 디테일이 가미된 크림색 하의 매치로 화사함이 배가 될 수 있습니다. 이때 와이드 트랙 팬츠로 스포티하거나 벌룬스커트 같은 아이템으로 요즘식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 컬러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재를 과감히 매치한다면 평소와는 전혀 다른 룩으로 기분전환이 가능할 거예요.
비비드한 컬러와의 조합



단조로운 크림 컬러에 쨍한 컬러 아이템을 매치한다면 옷차림에 생생함을 더할 수 있는데요. 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거나 백이나 슈즈, 주얼리 같은 액세서리로 컬러 변화를 주는 믹스 매치 스타일링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미니멀 스타일의 강자 로지는 크림 컬러도 남다르게 소화했군요. 크림색 슈트 재킷에 톤 다운된 그린 드레스 차림으로 감각적인 톤인톤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올여름 그녀처럼 자신만의 크림톤 스타일링을 만들어 봐도 좋겠습니다.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