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바지 입고 당당하게 외출하는 몇 가지 방법

정혜미

편하고 또 세련된 ‘이 바지’를 포기할 순 없지!

착용했을 때 스타일리시해 보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착용감이 좋아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이 있죠. 바로 ‘바이커 쇼츠’인데요. 단순 운동복에서 신분 상승해 본격적인 데일리 아이템로써의 시대를 열었습니다. 간혹 “바지 안 입고 어디 가니?”라는 의외의(?) 말을 들을 수도 있지만, 어떤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룩에 반전을 부여할 수 있는데요. 바이커 쇼츠를 클래식한 재킷과 함께 믹스 매치하면 옷에 격식을 더할 수 있는 것처럼 말이죠. 이번 S/S 시즌 더욱 진가를 드러낼 편한 바이커 쇼츠를 대체 어떻게 입으면 좋을까요?

미니멀한 바이커 쇼츠는 어떤 스타일도 세련되게 변화 시켜줍니다. 깔끔한 화이트 재킷, 여성스러운 플랫 슈즈와 함께 바이커 쇼츠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룩을 완성했죠. 바이커 쇼츠가 아직 부담스러운 이라면 재킷으로 힙을 살짝 가려 연출해보세요.

Coperni 2024 S/S Collection

진짜 바이크 탈 것 같은 바지? 화이트 컬러의 바이커 쇼츠를 모던한 스웨이드 재킷과 함께 매치한 코페르니의 2024 S/S 룩을 주목해보세요. 굽이 있는 플립플롭 형태의 슈즈를 함께 신어 제대로 드레스업 했죠. 스포티한 바이커 쇼츠도 어떤 아이템과 함께 조합하는 지에 따라 드레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입증한 스타일링!

바이커 쇼츠를 활용해 편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남다른 패션 감각을 지닌 리즈 블럿스타인의 패션을 참고해보세요. 브라톱과 바이커 팬츠를 시원해 보이는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와 함께 매치해 활기를 불어 넣었습니다.

타이트한 블랙 컬러 바이커 쇼츠는 되려 날씬하고 길어 보이는 효과를 안겨 줍니다. 모던한 브라운 컬러 재킷과 포인티드 슈즈를 바이커 쇼츠와 함께 매치해 도회적인 룩을 완성 스타일에 강약을 조절해보세요.

운동복이 세련되어 보이거나, 평범해 보이는 것은 한 끗 차이로 달라집니다. 켄달 제너는 그녀의 바디 실루엣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스포티한 무드의 톱과 바이커 쇼츠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죠. 스니커즈 대신 까만 플랫 슈즈를 선택한 것이 신의 한 수!

사진
James Cochrane,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