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무드 가득한 레스토랑부터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픽업할 수 있는 디저트숍, 그윽한 맛의 위스키를 맛볼 수 있는 스피크이지 바까지, 예약 못한 당신을 위한 핫플 리스트
TBD
TBD는 제철 재료를 활용해 계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코스요리와 내추럴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바다. 한치와 완도 곱창김을 사용해 감칠맛이 돋보이는 블랙 파스타와 눈이 소복히 쌓인듯한 디저트 몽블랑은 이 계절에만 맛볼 수 있는 메뉴.
📍위치 한남대로27길 25 2층(@tbd_kr)
카페 키이로
카페 키이로는 여름엔 복숭아, 가을엔 무화과 등 계절 과일을 듬뿍 얹은 디저트로 이미 인스타그램에서 입소문난 곳이다. 맛도 맛이지만 그야말로 인스타그래머블한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크리스마스 기간에는 홀 영업도 할 예정이라니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따뜻한 차 한잔을 즐겨도 좋을 듯.
📍위치 종로구 창경궁로26길 41-3 2층(@ki___iro)
바 퍼플라벨
퍼플라벨은 한남동에 있는 프라이빗 스피크이지 바이다. 초인종을 누르면 문이 열리는 비밀의 공간엔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립병입 위스키로 가득하다. ‘위스키=중장년층의 술’이라는 편견을 깨고, ‘헌터랭 햅번스 초이스’나 ‘고든앤백페일 코노쉐어초이스’처럼 마시기 좋고 힙한 위스키들을 소개한다.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스모키한 위스키를 찾고 있다면 강력추천!
📍위치 용산구 한남대로 46길 2-7 지하1층(@jin_purplelabel)
애니오케이션 베이스먼트
코끝이 차가운 홀리데이, 차가운 생굴과 함께 즐기는 화이트와인은 또다른 별미다. 베이글로 유명한 애니오케이션 카페 지하에 위치한 애니오케이션 베이스먼트는 바다향 가득한 신선한 제철 굴과 굴을 이용한 파스타 외에도 다양한 씨푸드 메뉴와 와인을 선보이는 와인 바다. 불멍하면서 몸을 따뜻하게 데운 다음 칠링한 와인을 마시는 것도 별미.
📍위치 도산대로 51길 14 지하 2층(@anyoccasion.official)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