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문이 막히는 (칸)예와 비앙카 센소리의 근황

황기애

입틀막하고 보게 되는 예와 비앙카의 블랙 앤 누드 패션

말문이 막힌다. (칸)예가 고수하고 있는 블랙 톱으로 머리와 얼굴을 감싸는 패션이 그의 입을 가리고 있으니 당연한 일이 아닌가. 반면 비앙카는 살인지, 옷인지 모를 누드 패션에 빠졌다. 이쯤 되면 이 커플의 옷장엔 예가 늘 입는 똑같은 검정색 옷이 한 100벌쯤 있고 비앙카의 스타킹 혹은 레깅스만 쌓여 있는 건 아닌지 합리적인 의심을 하게 된다. 아직은(언젠가 그런 날이 올까싶은) 쉽게 이해할 수 없는 이들의 충격적인 패션 근황.

Splash News

Splash News

안이 비어 있는 검정색이 옷이 움직이는 듯한 새까만 룩을 한 예. 그리고 살색 스타킹(자체 제작한)을 가슴 위로 올려 입은 비앙카. 이러고 나타난 곳이 더 기가 막힌다. 베를린의 맛집으로 소문난 케밥을 사기위해 직접 줄을 서고 있던 것. 수많은 인파들 속에서 그 시선을 즐기는 부부. 이 와중에 서로 마실 것을 챙겨주는 모습이 정답다.

Splash News

Splash News

마치 수영복같기도 한, 앞과 뒤만 있는 화이트 니트 보디 수트를 입고 눈 앞을 가리는 커다란 화이트 가발인지 혹은 모자인지 헛갈리는 헤드 기어를 쓴 비앙카. 누드 패션의 선구주자답게 보이는 살이 휠씬 더 많은 그녀와 늘 한결 같은 올 블랙 패션으로 무장한 예가 밀라노 모왈롤라(Mowalola)의 프론트 로우에 앉은 모습. 눈만 내놓은 예와 입만 내놓은 비앙카의 조화가 기괴하기까지 하다.

@biancasensorii

예와 비앙카, 이들은 수많은 사람들이 모인 관광지나 맛집, 혹은 스타벅스와 같은 대중들이 많은 곳을 돌아다니며 주목받는 걸 즐기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타이트한 여성용 란제리 수트만을 입은 자신의 아내를 군중들 속에 포즈를 잡아 사진을 찍어주는 예의 스윗함(?)이 돋보인다.

아직은 신혼이기에? 서로에게 눈이 먼듯한 그들의 이 해괴한 패션 퍼포먼스가 언제까지 이어질지 그저 궁금할 따름이다.

예(칸예 웨스트)의 난해한 부부의 세계

칸예 웨스트 ‘이지’ 위해 다 벗은 비앙카 센소리

칸예 초고속 재혼, 상대는 누구?

칸예 웨스트, 킴에게 매달 양육비 2억6천만 원 준다

프리랜서 에디터
황기애
사진
Splashnews.com,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