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사람이 된 것 같은 감각적인 순간과 장미꽃처럼 화사한 피부를 경험하게 해줄 크리스챤 디올 뷰티기프트 에디션.
디올 부티크에 가야 할 이유
영원한 피겨 퀸, 김연아가 명절을 앞두고 디올 뷰티 롯데 월드타워몰 부티크를 방문했다. 선물할 일 많은 9월.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다. 디올 뷰티 롯데 월드타워몰 부티크는 디올 뷰티의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향수에 이르는 모든 제품과 디올 아이웨어 & 쿠튀르 패션, 주얼리 등 디올이 제안하는 뷰티와 패션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부티크 형식의 매장이다. 사전 예약 시 전문가의 섬세한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곳이기도 하다.
에이지-리버싱 세럼, ‘NEW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
‘피겨 퀸’다운 우아한 모습으로 매장을 둘러본 그녀가 선택한 제품은 궁극의 스킨케어 컬렉션으로 꼽히는 ‘디올 프레스티지’ 3종. 9월 1일 새롭게 출시된 ‘NEW 디올 프레스티지 르 넥타 프리미에’ 는 혹독한 겨울을 이겨내고 꽃을 피우는 로즈 드 그랑빌의 첫 꽃봉오리가 만개한 장미꽃보다 2배 * 더 강한 활력 에너지를 담고 있음을 발견한 디올 사이언스의 연구를 기반으로 탄생했다. 꽃봉오리의 활력이 정점을 이루는 순간, 단 1시간 안에 손으로 일일이 수확한 꽃봉오리들은 디올 연구소에서 개발한 최첨단 활성 성분인 ‘로사펩타이드 프리미에’로 거듭난다. 그리고 이 성분은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잔주름을 완화하고 갓 피어난 장미처럼 화사한 광채를 선사한다.
로즈 리추얼을 선사하는 아이코닉 리페어링 듀오
그녀가 선택한 또 다른 스킨케어 제품은 그녀가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 앰배서더가 된 이후 매일 사용하는 듀오 제품으로, 로즈 드 그랑빌의 정수인 ‘로사펩타이드’ 추출물이 가득 담겼다. ‘BEST 라 마이크로-륄 드 로즈 어드밴스드 세럼’은 30ml 용량 기준 무려10,000여 개의 로즈 마이크로 앰플 캡슐이 담겼다. ‘로즈 앰플 세럼’이라는 애칭이 붙은 세럼은 지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리바이탈라이징 효과를 제공, 피부 속부터 에너지가 차오르는 활력 넘치는 피부를 가꿔준다. 그녀가 세럼과 함께 사용 중인 제품은 ‘BEST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 보드라운 벨벳 텍스처로 세럼의 효과를 배가한 것은 물론 피부 노화로 인한 다양한 고민을 집중적으로 개선, 쫀쫀하고 견고한 피부로 거듭나게 해준다.
최면을 거는 듯 황홀한 터치, ‘NEW 쟈도르 로르’
기분을 전환하고 싶거나 자신을 표현하고 싶을 때 효과적인 향수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 ‘NEW 쟈도르 로르’는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레전드 향수 컬렉션, 쟈도르의 신제품이다. “저는 꽃의 개성을 최대한 부각시키면서 마치 흐르는 액체 상태의 금처럼 새로운 텍스처, 색다른 관능미를 정의하고자 했습니다. 쟈도르를 구성하는 꽃들이 쟈도르 로르 그 자체입니다.” 디올 퍼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프란시스 커정이 쟈도르의 상징인 플로럴 부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퍼퓸 에센스는 황금빛 보틀의 유려한 곡선만큼이나 매혹적이고 고급스러운 향으로 가을에 더없이 어울린다. 사랑과 열정, 환희를 연상시키는 향은 맡는 순간, 무뎌진 온몸의 감각을 일깨워준다.
다가오는 선물 시즌, 크리스챤 디올 뷰티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부티크에서 김연아가 직접 추천한 제품들로 마음을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 디올 뷰티의 제품은 장미꽃처럼 화사한 피부와 특별한 사람이 된 것 같은 감각적인 순간을 제공하는 럭셔리한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성분에 대한 인비트로 테스트 결과
본 기사는 브랜드의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신기사
- 뷰티 에디터
- 천나리
- 사진
- 디올 제공
- 영상
- WELLDO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