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는 프라다를 ‘바른다’!

김가람

뷰티 세상에 문을 두드리는 패션 하우스.

프라다 뷰티(Prada Beauty)

드디어 프라다 로고가 더해진 립스틱을 바를 수 있는 그날이 왔다. 하이퍼 매트와 소프트 매트 2가지 텍스처의 립스틱 26종과 섀도 팔레트 6종, 베이스와 스킨케어 제품 등 풍성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립스틱에 촘촘히 새겨진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레더 무늬와 프라다 특유의 미니멀한 디자인까지! 섬세한 고민이 깃든 제품들에 열광하지 않을 수 없을 터. 현재 공식 홈페이지(prada-beauty.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반(Rabanne)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던 향수 외에 최근 메이크업 라인까지 확장한 라반. 라반하면 떠오르는 메탈 소재를 활용한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특히 은하수를 그대로 담은 것처럼 반짝이는 펄 섀도 팔레트는 라반의 찰랑이는 스팽글 드레스를 연상케 한다. 제품들 중 가장 눈을 사로잡는 것은 ‘시머 밤’! 얼굴과 몸에 사용하는 스프레이 형 글리터로, 홀리데이 시즌이나 파티에 활용하기 좋으며 끈적임이 적고 빠르게 마르는 장점을 겸비했다. 자세한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pacorabanne.com)에서 만나보자.

드릉 드릉! 뷰티 세계로 날린 예고장 미리보기

2021년 돌연 사라졌던 마크 제이콥스 뷰티 또한 부활의 신호를 알렸다. 최고 경영자 에릭 마레찰레의 말에 따르면, 향후 2~3년 안에 마크 제이콥스만의 독창적인 컬러의 메이크업 제품들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과거 향수를 출시한 이후 별다른 행보가 이어지지 않았던 발렌시아가와 보테가 베네타는 다시 뷰티 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다. 각자의 색채가 담긴 이들의 새로운 뷰티 제품들이 언제 짠하고 나타날지 모르니 인스타그램을 항상 주시할 것.

에디터
김가람
사진
@pradabeauty @marcjacobsbeauty @rabann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