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의 무한한 아이 메이크업의 세계

천나리

맥의 새로운 ‘커넥트 인 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로 펼치는 한계 없는 아이 메이크업

수많은 레전드 아이섀도를 탄생시킨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은 메이크업에 한계를 두지 말라고 이야기한다. 새로운 ‘커넥트 인 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로 이를 다시금 증명한 맥이 무한한 아이 메이크업의 세계로 우리를 초대한다.

이어커프는 Portrait Report 제품.

BEAUTY NOTE
자유분방한 핑크 아이 메이크업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맥 라이트풀 C+의 베스트셀러, ‘로즈 톤업 베이스’로 피부 톤을 정리한 후, ‘스튜디오 픽스 쿠션’으로 피붓결을 매끈하게 표현했다. 그다음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토털리 씽크드)’를 눈가와 관자놀이, 광대에 연결해 꽃물처럼 맑은 화사함을 부여했다. 눈 앞머리와 눈꼬리, 애굣살에는 신제품 ‘커넥트 인 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6 (로즈 렌즈)’의 ‘인 리빙 핑크’와 ‘핑크.넷’ 컬러를 믹스해 바르고, 눈두덩 중앙에는 ‘그레인’ 컬러로 입체감을 주었다. 입술은 유리알 광택의 ‘러스터글래스 립스틱(프렌다)’으로 글로시하게 연출했다.
모두 M.A.C 제품.

M.A.C
커넥트 인 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6(로즈 렌즈)
5월 1일 출시되는 화려한 컬러 스펙트럼의 신제품. ‘애교살템’으로 사랑받는 기존 싱글 섀도인 ‘인 리빙 핑크’를 포함해 핑크 로즈 골드, 브라이트 핑크 등 다양한 핑크와 함께 발랐을 때 환상 조합을 자랑하는 아이보리 베이지, 브라운 버건디로 구성됐다. 보기만 해도 싱숭생숭해지는 핑크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블러셔로도 사용 가능해 활용 만점이다. 6.25g, 6만8천원대.

톱, 뷔스티에는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이어링은 Numbering 제품.

BEAUTY NOTE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품은 버건디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 (쏘 내추럴)’를 광대뼈 부근에 사선으로 터치해 입체감을 주었다. 눈썹 아래에는 ‘커넥트 인 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6 (임베디드 인 버건디)’의 ‘로딩…’으로 음영을 준 뒤, 눈두덩과 언더에는 ‘워너 챗?’ 컬러로 깊이감을 더했다. 눈두덩 중앙에는 ‘기가-글리츠’로 하이라이팅 효과를 주고, 눈썹은 앞서 사용한 ‘워너 챗?’을 채워 아이 메이크업과 연결감을 부여했다. 입술 안쪽은 ‘글로우 플레이 립 밤(그레이플리 어드마이어드)’을, 입술 전체에는 ‘스쿼트 플럼핑 글로스 스틱(하자드)’을 도포해 볼륨감을 살렸다. 모두 M.A.C 제품.

M.A.C
커넥트 인 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6(임베디드 인 버건디)
깊이 있는 체스트넛 브라운 컬러인 ‘메가‚모카’와 다크 버건디 컬러의 ‘워너 챗?’, 모브 컬러의 ’로딩…’,
자글자글한 펄이 빛나는 ‘기가‚글리츠’ 등 여섯 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 팔레트.
우아한 모브 아이부터 관능적인 버건디 아이, 세련된 스모키 아이까지 다양한 룩을 선사한다. 6.25g, 6만8천원대.

보디슈트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BEAUTY NOTE
저녁 노을이 스친 듯한 눈매에서 생동감이 느껴진다. 눈썹은 투명한 ‘브로우 세트’를 결을 따라 빗어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그다음 ‘커넥트 인 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 ×12(퓨쳐 플레임)’의 오렌지 계열인 ‘사모아 실크’와 ‘룰’을 섞어 눈가 전체를 블렌딩, 눈의 범위를 확장해주었다. 동일한 팔레트의 ‘월드 와이드 와인’과 ‘엠바크’를 믹스해 점막 부분과 아이라인을 세밀하게 채우고 라인을 뒤로 조금 빼 에지를 더하는 것이 이번 룩의 필살기. 마지막으로 입술 전체에 ‘파우더 키스 벨벳 블러 슬림 스틱(루비 뉴)’을 도포하고, 가장자리만 살짝 스머지해 볼드하게 마무리했다. 모두 M.A.C 제품.

M.A.C
커넥트 인 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12(퓨쳐 플레임)
버릴 것 하나 없는 웨어러블한 조합의 멀티 아이섀도 팔레트.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룰’부터 웜 오렌지 베이지 컬러의 ‘사모아 실크’, 레드 브라운 컬러의 ‘엠바크’, 와인 버건디 컬러의 ‘월드 와이드 와인’ 등 12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시크한 매트, 럭셔리한 시머, 화려한 메탈릭 펄 등 텍스처 구성도 다채롭다. 12.2g, 9만원대.

SPONSORED BY M.A.C

뷰티 에디터
천나리
포토그래퍼
고원태
모델
신현지
스타일리스트
노경언
헤어
이에녹
메이크업
이성욱(M.A.C)
네일
최정순
어시스턴트
오지안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