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차드 밀이 선보이는 네 개의 새로운 별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리차드 밀이 선보이는 네 개의 새로운 별

2023-01-09T11:23:43+00:002023.01.09|FASHION, 트렌드|

리차드 밀의 아이코닉 워치 RM 07-01 여성 워치가 은하계를 둘렀다. RM 07-01 인터걸랙틱(INTERGALACTIC)이 선사하는 눈부시는 시간.

RM 07-01이 네 가지의 신비로운 밤하늘을 품었다. 케이스 전면의 화려한 세팅이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골드와 카본 소재의 조화로운 만남이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이다. 신비로운 분위기로 시선을 매혹시키는 네 가지 타임 피스는 다이아몬드와 레드 골드 스터드(STUD)의 조합으로 RM 07-01 여성 컬렉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인터걸랙틱 컬렉션은 네 가지의 신비로운 밤하늘을 보여준다. 다크 나이트(DARK NIGHT, 어두운 밤), 스타리 나이트(STARRY NIGHT, 별이 빛나는 밤), 브라이트 나이트(BRIGHT NIGHT, 밝은 밤), 미스티 나이트(MISTY NIGHT, 안개 낀 밤) 네 가지로, 각각의 타임 피스들은 고유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RM 07-01 다크 나이트(DARK NIGHT, 어두운 밤)는 반짝이는 골드 프롱으로 은하수의 별들이 만들어 낸 미로를 표현했고, RM 07-01 스타리 나이트(STARRY NIGHT, 별이 빛나는 밤)와 RM 07-01 브라이트  나이트(BRIGHT NIGHT, 밝은 밤)는 다이아몬드의 눈부신 광채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타리 나이트는 카본 TPT® 소재의 브레이슬릿을 탑재해 우아함을 더했으며 브라이트 나이트 모델은 5N 레드 골드 소재의 미들 케이스로 세련된 아름다움을 한껏 발산한다. 다이얼 정면과 미들 케이스에 5N 레드 골드 필러가 두드러진 RM 07-01 미스티 나이트(MISTY NIGHT, 안개 낀 밤)는 따뜻하게 반짝이는 창공을 보여준다. 이렇게 각각의 타임 피스들은 고유의 개성을 가진 디자인으로 서로 다른 매력을 뿜어낸다.
이번 컬렉션은 리차드 밀의 대표 신소재인 카본 TPT®를 적용해 리차드 밀의 수준 높은 가공 기술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정교한 피니싱과 세팅이 돋보인다. 다이아몬드와 카본 TPT®는 소재 고유의 특성을 서로 돋보이게 해주며 어둠과 빛의 조화로움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카본 TPT®는 강성도와 경량성이 뛰어나 무브먼트를 최적의 상태로 보호하면서도 특유의 매트한 질감은 따뜻한 느낌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소재의 특성상 가공 과정에서 나오는 독특한 물결 무늬는 어느 하나 동일한 모양이 없어 각각의 피스들이 모두 독보적인 작품이라 할 수 있을 것.

리차드 밀 크리에이션 및 개발 디렉터(CREATION AND DEVELOPMENT) 세실 게나(CÉCILE GUENAT)는 이번 인터걸랙틱 컬렉션의 모티브에 대해 “태초는 아무것도 없는 암흑의 세계였죠. 이후 수백 만개의 빛나는 별들이 생겨났고 급작스러운 폭발이 일어났어요. 검은 어둠 속에서 일어나는 별들의 폭발이라는 시각적인 상상의 이미지에서 모든 것이 시작됐습니다. 젬 세팅 공정을 좀 더 강렬한 방식으로 구현하고 싶어서 색다른 세팅 공정을 새롭게 시도해 봤죠. 스터드를 장식 요소로 활용해서 별빛이 폭발하는 이미지를 강조했어요. 점차적으로 빛의 폭발에 접근하는 미학적인 시도였답니다.”라고 전했다.

인하우스 오토매틱 캘리버 CRMA2를 탑재한 RM 07-01 인터걸랙틱 컬렉션은 현대적인 미적 감각과 대담한 실루엣까지 더해져 이색적인 멋스러움을 자랑하며 많은 여성들의 이목을 한껏 자극할 것. 이번 네 가지 모델은 리차드 밀이라는 은하계 안에서 빛나는 별처럼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