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핫초코는 여기!

장정진

심쿵 비주얼을 자랑하는 핫초코 맛보고 가세요.

언더 플로어 Underfloor
연남동의 숨은 카페 중 하나인 언더 플로어에는 모두가 손꼽는 대표 메뉴가 있다. 드러운 초코로 통하는 ‘더티 초코’는 주문과 동시에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등장하는데 핫 초콜릿 위에 흘러내릴 만큼 크리미한 크림과 초코렛을 가득 얹은 것이 특징으로 보는 순간 바로 카메라를 꺼내 들 정도다. 맛은 또 어떤가. 시원한 생크림과 진하고 달콤한 핫코초가 만나 입이 즐거운 맛을 선사한다. 숨은 다락방 같은 아지트 공간에서 달콤한 핫초코 한 잔과 함께 당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어떨까.

Add 서울 마포구 동교로 232 지하1층

어띠프 A thick’f
서울에까지 입소문 난 울산 대표 핫초코 맛집. 어띠프 에스프레소는 달콤한 크림과 허쉬 초콜렛, 그리고 에스프레소가 만나 달콤쌉싸름한 맛을 선사하는 콘파냐로 차갑고 부드러운 크림에 진한 달콤함의 초코 맛이 연이어 들어오고 마지막으로 산미가 있는 에스프레소가 입 안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주는 맛. 에스프레소와 함께 즐길 수 있어 초코 음료를 선호하지 않은 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안성맞춤 핫초코가 아닐까.

Add 울산 울주군 언양읍 웃방천3길 6

오버트 Ouvert
12월부터 2월까지 겨울에만 한정으로 만날 수 있는 오버트의 시즌 메뉴 크림 핫초코가 돌아왔다. 크림 커피가 맛있는 카페 답게 오버트의 크림 핫초코는 꾸덕하게 진한 초코 음료 위에 몽글한 크림과 곱게 간 초콜릿, 그리고 딸기 한 덩어리를 올려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단 3달 동안만 만날 수 있는 시즌 메뉴인 만큼 추운 겨울 오버트의 크림 핫초코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볼 것.

Add 서울 중구 동호로 220 1층

빵 먹으러 가는 카페

입소문 난 가오픈 카페 3

프리랜스 에디터
장정진
사진
Instagram @underfloor.kr @a_thick_f @ouvert_seou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