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IDAY NIGHT WITH GLENFIDDICH

W PROMOTION

홀리데이 파티를 완벽하게 빛내줄 위스키를 찾고 있다면 글렌피딕의 새로운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 12년 셰리 캐스크 피니시를 추천한다.

가족 혹은 친구들과 홀리데이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파티에 빠지면 아쉬울 글렌피딕의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 12년 셰리 캐스크 피니시’를 추천한다. 이 제품은 글렌피딕 플래그십 라인의 네 번째 제품으로 아메리칸 유러피안 오크 캐스크에 12년간 숙성 후 아몬틸라도 셰리 캐스크에서 추가 숙성해 완성되었다. 에디터는 싱글몰트 위스키 중 글렌피딕의 위스키를 특히 애정하는데 12년 셰리 캐스크 피니시의 시크한 레드 패키지와 보틀에 시선을 빼앗겼다. 직접 테이스팅 해보니 기존 12년 제품보다 한층 섬세하고 깊은 맛이 느껴졌고 12년의 시그니처인 서양배, 청사과의 풍미와 달콤함은 유지되면서 베리, 넛메그, 시나몬의 스파이시함이 입안에 맴도는 걸 경험할 수 있었다. 글렌피딕 12년 셰리 캐스크 피니시의 섬세하고 풍부한 맛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레드 패키지는 스페셜한 홀리데이 기프트로 혹은 파티 테이블 위의 멋진 오브제로도 완벽해 보인다.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에디터
YOUNG A KIM
포토그래퍼
JONGWON PAR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