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자신에게 꼭 맞는 직업을 찾아보는 중이라면, 다양한 커리어를 살펴볼 기회가 생기면서 일이 순조롭게 풀려갈 것 같아요. 월요일에는 직장 또는 통근길에서 만난 누군가 덕분에 당신의 자존감이 높아질 수 있답니다. 토요일에는 휴식을 취하는 편이 좋겠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일요일, 당신의 연애 세포가 아직 살아 있다는 희망적인 사실을 깨닫게 해줄 매력적인 상대를 발견하게 될 수 있어요. 월요일은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날로, 파트너가 있다면 로맨틱한 휴가를 계획해보세요. 싱글이라면 새로운 누군가와 데이트를 하기에 이상적인 날이니 기억해두고요. 토요일에는 추측성 발언을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일요일은 자녀 또는 부모님과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누기 좋은 날이지만, 가족 중 누군가가 예상치 못한 행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친척들과도 돈독한 관계를 맺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월요일에는 자신도 모르게 누군가를 향한 당신의 감정을 불쑥 이야기하거나, 놀라운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어요. 토요일, 분에 넘치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친구 또는 사랑하는 사람이 어색하게 행동을 해온 이유를 알게 될 것 같네요. 월요일, 친구들과의 관계가 더욱 좋아지고, 새로운 그룹, 팀 또는 수업에서 새 친구들을 사귈 수 있을 것 같아요. 토요일, 가까운 누군가가 중요한 내용을 숨기고 있을 수도 있으니 섣부른 추측이나 행동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돈과 재능에 초점이 모아지는군요. 삶을 향한 당신의 독특한 시선이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선사할 것 같네요. 월요일, 당신이 가진 기술을 새로운 방향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쇼핑의 재미에 중독될 수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리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월요일, 돌파구를 마련할 수 있도록 우주의 기운이 도와줄 것 같네요. 자유로운 마음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무언가를 시도할 준비가 되었다고 느낄 수 있어요. 토요일에는 재정적 지원을 받게 될 수 있는데, 장기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 세부 사항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는 걸 잊지 마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혼란스러운 기분을 지나가는 감정으로 여기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일요일과 월요일에는 과거를 이해하게 되고, 지금 당신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들과 더 깊은 관계를 맺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파트너와의 협업은 힐링뿐만 아니라 수익까지 선사해줄 것 같고요. 토요일에는 기타 연주, 이야기 창작, 사진 촬영 등 당신의 손길이 닿은 작업의 훌륭함에 놀라게 될지도 몰라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동료, 팀 또는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조언을 듣게 될 것 같아요. 일요일에는 가까운 인물에게 중요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게 될 수 있어요. 월요일, 당신이 좋아하는 상대도 당신에게 마음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수 있답니다. 토요일, 호감 가는 상대를 발견하게 될지도 몰라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커리어와 관련된 기회가 갑작스럽게 찾아올 수 있어요. 월요일은 회사와 소통하고 당신의 의견을 피력해볼 수 있는 날이에요. 또 애정 생활과 동료 및 건강 관련 전문가들과의 관계가 순탄해질 것 같아요. 토요일에는 가족과 업무 문제가 충돌할 수 있는데, 약간의 협상을 거친다면 잘 해결할 수 있을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자기 자신에 대한 사실을 인정하고 받아들일 때, 감정적으로 한층 성숙해질 수 있을 거예요. 월요일, 과거의 믿음이나 가치관에서 벗어나는 일이 간단하다는 것을 깨닫고 놀라게 될지도 몰라요. 토요일에는 다양한 어려움을 마주할 수 있지만, 당신의 앞길이 놀라울 정도로 분명하게 펼쳐져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수 있어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한 발짝 내딛을 준비가 된 것 같군요. 마음을 열수록 더 좋은 결과가 따라올 것 같아요. 토요일에는 돈을 신중히 다루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전문가에게 의견을 물어보되, 너무 훌륭해서 오히려 가짜처럼 느껴진다면, 그 직감을 믿는 편이 좋을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당신이 어렵게 느꼈던 사람들의 태도가 갑자기 부드러워지고, 누군가 당신에게 유리한 판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소리에 설득력이 더해지고, 애정 생활은 어느 때보다 순조롭게 풀려갈 것 같아요. 토요일, 솔직한 태도를 유지하고 타인의 행동을 너무 해석하려 하지 마세요.

2022년 9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