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주에 프로젝트를 시작한다면 아주 멋진 결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답니다. 금요일은 모든 면에서 당신에게 최고의 운이 따라 주는 날이에요. 사실은 변하고 달라질 수 있지만, 당신의 창의적인 상상력은 언제나 불타오르고 있다는 걸 잊지 마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즐거움, 사랑, 설렘이 이번 주의 키워드랍니다. 일요일에는 놀라운 소식을 듣거나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고, 금요일에는 즐거운 사교 생활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친구의 말을 과장되게 해석하지 않도록 차분함을 유지하세요. 혼란스럽다면 부끄러워하지 말고 자세한 내용을 물어보는 편이 좋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가정생활 또는 자녀가 중심에 자리할 것 같네요. 당신의 직감은 맹목적일 수 있고, 당신이 파악한 진실에 안개가 끼어 있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금요일, 생활 공간을 개선하거나 꾸미는 기회가 생길 수 있는데, 할 수 있는 것 이상으로 욕심 내지 않도록 유의하고요. 감정이 격해지면서, 자신의 실수에 어느 때보다 예민해질 수 있습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소통이 중요한 한 주입니다. 즐겁고 신나는 사교 생활이 이어지고, 행복한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어요. 사실과 허구를 구분하기가 어려울 수 있으니 복잡한 서류 작업 보다는 창의적인 작업에 집중해 보세요. 다음 주 초까지는 여행 계획을 보류하는 걸 추천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취업 면접을 보거나 재정과 관련해 권위 있는 인물을 만나야 한다면,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금요일, 당신의 도약을 도와줄 수 있는 무언가를 간과하거나 잊어버리면서 한 발 후퇴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지만, 친구나 파트너의 도움으로 해결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데이트는 사랑운이 가득한 다음 주 화요일로 계획해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휴가를 가고 싶다면 일요일에 여행을 가는 걸 추천해요. 금요일은 예상보다 일을 더 많이 해야 할 수 있고, 당신을 안절부절하게 만드는 누군가와 의견 충돌이 생길 수 있는데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문제가 잘 해결될 것 같아요. 사랑 문제로 혼란스러울 수 있는데 주말이 지나면 상황이 나아질 것 같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일요일은 파트너와 함께하는 창의적인 프로젝트에 집중하기 좋은 날로, 이 작업을 통해 추가 수입의 기회가 찾아올 것 같아요. 금요일, 누군가가 당신에게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 알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일요일은 파트너에게 친구를 소개하거나 이벤트 또는 파티를 계획하기 좋은 날이에요. 싱글이라면 이날 당신을 특별하게 생각하는 누군가와 대화를 하게 될 수도 있답니다. 금요일, 감정이 격해질 수 있고 약간의 질투가 상황을 불편하게 만들 수 있어요. 화해든 이별의 말이든, 다음 주 화요일까지 기다렸다가 꺼내는 편이 좋을 것 같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목표를 향해 나아갈 때입니다.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계획을 시작할 수 있는 에너지와 영감을 얻게 될 수 있어요. 금요일에는 파트너 또는 동료와의 신경전 또는 다툼이 생기거나, 장기적인 합의를 검토하는 상황이 찾아올 수 있어요. 불편한 감정은 상황을 크게 변화시킬 수 있으니 진심을 말하는 편이 좋습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큰 계획이 구체화되기 시작할 것 같네요. 일요일,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거나 새 결심을 세워 보기에 좋은 날입니다. 여행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고, 해외에 있는 회사나 친구들로부터 흥미로운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답니다. 금요일, 여행 계획을 세운다면 세부적인 것들이 아직 모호할 수 있으니 여유를 갖고 진행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집과 돈에 초점이 모이는 한 주군요. 생활 공간에서 새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고, 애인과 가정을 꾸리게 될 수도 있어요. 금요일은 말다툼으로 인해 속상한 마음과 자신의 성격을 시험하는 것 같다는 기분이 들 수도 있어요. 돈과 관련해 의견이 다를 수 있는데, 이 문제는 다음 주 화요일 이후에야 해결될 수 있을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낭만적인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당신과 파트너가 가족에게 놀랄 만한 소식을 전할 수도 있고, 형제자매에게 그들의 친구가 당신에게 반했다는 말을 듣게 될 수도 있어요. 금요일, 파트너와 갈등을 빚을 수 있는데, 마음이 지친 당신은 의도하지 않은 말을 하게 될 수도 있답니다. 그래도 주말이 지나면 모든 것이 해결될 수 있을 것 같네요.

2022년 9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