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오-박은빈’, ‘손석구-김지원’, ‘송중기-전여빈’ 최애 커플은 누구?

노경언

2022 에이판 스타 어워즈 시청자 투표 열려

올해로 8회를 맞이하는 ‘2022 에이판 스타 어워즈’가 시청자 투표를 시작했다.

‘남녀 배우 인기상’, ‘베스트 커플상’, ‘OST상’ 총 3개 부문에 대한 투표가 9월 25일까지 가능한데, 이는 ‘아이돌챔프’ 앱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고.

각 부문은 2021년 3월부터 2022년 7월까지 지상파, 케이블, OTT 등 전 플랫폼에서 상영한 모든 드라마 콘텐츠를 대상으로 자체 심사를 통해 후보를 선정했다. 올해는 높아진 K-드라마의 세계적인 위상과 인기를 반영해 ‘남자 배우 인기상’, ‘여자 배우 인기상’, ‘베스트 커플상’, ‘OST상’ 총 4개의 부문을 신설했다.

특히 눈여겨 볼 점은 이번 베스트 커플상은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최애 커플이 모두 모여 있다는 것.

강태오‧박은빈(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김우빈‧한지민(우리들의 블루스), 박서함‧박재찬(시맨틱 에러), 박진영‧김고은(유미의 세포들2), 손석구‧김지원(나의 해방일지), 송중기‧전여빈(빈센조), 안효섭‧김세정(사내맞선), 이준호‧이세영(옷소매 붉은 끝동), 정일우‧권유리(보쌈-운명을 훔치다), 최우식‧김다미(그 해 우리는)가 올라 최고의 케미 커플을 가릴 예정이다.

각 후보들의 순위 및 투표 현황은 아이돌챔프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 수상자는 29일 오후 8시 ‘2022 에이판 스타 어워즈’ 시상식에서 공개된다.

요즘 대세, 박은빈에 쏟아지는 러브콜

당신이 손석구에 대해 몰랐던 소소한 사실들

프리랜스 에디터
노경언
사진
에이판 스타 어워즈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