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 맥퀸의 스프린트 러너 패션필름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알렉산더 맥퀸의 스프린트 러너 패션필름

2022-07-14T14:44:53+00:002022.07.14|FASHION|

싱어송라이터 겸 무용수 메테내러티브(Mettenarrative)의 아름답고도 강렬한 동작과 함께 표현되었다. 

 

알렉산더 맥퀸이 세계적인 뮤직비디오 감독이자 비주얼 아티스트인 소피 뮬러(Sophie Muller)가 디렉팅한 새로운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은 싱어송라이터이자 무용수 메테내러티브(Mettenarrative)의 맹렬하게 아름다운 신체에서 영감을 받았고, 옷을 통해 강인한 인체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메테가 입은 코르셋 드레스는 블랙과 티 로즈 색상의 새틴 소재에 오버사이즈 실버 메탈 훅-앤-아이 디테일이 있고, 스커트 부분에는 비대칭으로 드레이프가 잡혀 있다. 그리고 이 드레스와 매치되어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이 바로 클래식 화이트 맥퀸 스프린트 러너다. 

클래식 러닝 스니커즈를 간결하고 현대적인 느낌으로 재해석한 알렉산더 맥퀸의 스프린트 러너는 2022 봄/여름 여성 런웨이에서 처음 공개되었다. 크롬 프리 가죽 소재의 어퍼에 레이스 스타일로, 러버 소재의 과장된 밑창 실루엣을 이룬다. 카운터 힐까지 화이트로 덮인 올 화이트 버전, 카운터 힐에 블랙 가죽으로 대비를 준 화이트 버전이 대표적이다. 남성 및 여성 의류 컬렉션의 색상을 반영한 시즌 컬러 버전이 있으며, 알렉산더 맥퀸 시그니처와 맥퀸 엠보스 씰 로고가 장식으로 완성되었다.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