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치트키, 볼드한 뿔테 안경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패션 치트키, 볼드한 뿔테 안경

2022-06-28T16:23:25+00:002022.06.28|FASHION|

평범한 룩도 비범하게 만들어 주는 히든 아이템

볼드한 뿔테안경은 평범한 룩도 단번에 비범하게 만들어주는 힘을 가졌다. 캐주얼한 룩에도, 포멀한 룩에도 휘뚜루마뚜루 잘 어울리니 내 안의 여러 가지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비장의 아이템인 셈. 조금은 너드 하지만 그래서 더욱 매력적이고 자꾸만 손이 가는 마성의 뿔테안경!

 

1. 알렉사 청

빈티지 룩의 아이콘과도 같은 그녀에게 안경은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빼놓을 수 없는 치트키 중 하나. 부스스한 헤어에 무심하게 툭 쓴 듯한 빈티지 아이웨어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쇼핑 욕구를 마구 일으킬 정도다. 알렉사는 특히 보잉이나 투브릿지 프레임을 즐겨 쓰는데, 로맨틱한 플라워 프린트의 드레스나 보이시한 데님 오버올 등 다양한 무드의 룩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우주 최고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내는 편. 뿔테를 더욱 시크하게 활용하고 싶다면 과한 메이크업 대신 그녀처럼 본연의 피부 톤과 눈썹 결 정도만 살린 자연스러운 모습일 때 가장 예뻐 보인다는 사실을 잊지 말 것.

 

2. 김나영

김나영의 시그니처 아이템과도 같은 젠틀몬스터의 네모난 뿔테안경. 수백 가지 선글라스 스타일링을 즐기는 그녀지만 뿔테안경만큼은 한 가지 제품만을 고집하는 그녀로 인해 해당 제품은 품절 대란까지 일어났을 정도다. 편안한 폴로 스웨터에도, 소녀소녀 한 드레스에도, 페미닌한 드레스에도 시도 때도 없이 착용하는 등 그녀의 찐 사랑이 느껴지는 데일리 아이템인 셈! 이런 레트로한 오버사이즈 안경을 쓸 땐, 그녀처럼 짧은 단발 반묶음 머리일 때 귀여움이 배가 된다.

 

3. 벨라 하디드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뿔테를 찾고 있다면 벨라 하디드의 독특한 빈티지 안경을 참고해 보자. 그녀는 주로 비교적 알이 작은 사각 프레임의 뿔테를 자주 착용하는데, 이는 평소 Y2K 룩을 즐기는 그녀의 옷차림에 그 무드를 더욱 업 시켜주는 데 단단히 한몫하고 있다. 과감한 컷아웃 드레스에 알이 작고 가느다란 뿔테를 매치하거나, 약간의 너드미가 돋보이는 아이비리그 룩에도 같은 안경을 매치해 능수능란하게 활용하는 센스를 보이는 그녀. 벨라의 뿔테안경 스타일링에서도 알 수 있듯이 렌즈에 약간의 컬러감이 들어가도 충분히 쿨해 보인다.

 

4. 제니

제니의 평소 데일리룩을 눈여겨보면 뿔테안경을 즐겨 쓰는 모습을 자주 포착할 수 있다. 밋밋할 수 있는 티셔츠와 데님 팬츠에 볼드 한 블랙 컬러의 오버사이즈 뿔테안경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거나 화려한 드레스에 반전미를 주는 뿔테안경으로 색다른 매력을 더하는 식. 안경을 굳이 착용하지 않더라도 그녀처럼 머리 위로 슥 쓸어 올려 착용하면 특별한 헤어 액세서리 없이도 힙해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