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지 않았어, 설 선물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늦지 않았어, 설 선물

2022-02-03T01:55:00+00:002022.02.01|BEAUTY, 쇼핑|

아직도 고마운 마음을 전달 못한 방랑자에게 추천하는 센스 있는 설 선물.

희녹의 패브릭 케어 세트

제주 편백수를 담은 스프레이와 세탁세제 등을 선보이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희녹’의 설 선물 세트. 패션피플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답게, 생활 브랜드 ‘숙희’와 협업해 만든 순백의 누빔 바구니에 희녹의 시그니처인 더 스프레이와 더 디터전트 등을 담은 정갈한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 바구니는 과일을 담거나 자질구레한 생활 소품을 담기에도 유용한 아이템.

 

슬밋의 기프트 세트 with 노방주머니

섬세하고 강인한 한국 여성과 닮아있는 노방 주머니에 슬밋의 베스트 제품을 담았다. 소울 인센스 스틱과 홀더를 담은 ‘소울 인센스 기프트/스틱&홀더’, 시그니처인 솔 세럼을 담은 ‘솔 세럼 기프트’ 두 가지로 선보인다.

 

비오템의 설 기프트 세트

피부 장벽 강화 꿀조합인 ‘리페어 파워 듀오’, 혹은 옴므 뷰티 최강자인 ‘포스 수프림 블루 세럼’, ‘포스 수프림 모이스춰라이저 등’으로 구성된 설 기프트 세트를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하면 노리개로 마무리한 특별 포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논픽션의 뉴 이어 기프트 세트

논픽션만의 시그니처 보자기 래핑에 단정한 태슬 장식으로 명절의 의미와 무드를 새롭게 담았다. 여기에 평안과 행운을 기원하는 ‘복(福)’ 메시지 카드까지 더해 마음을 전하기에 충분하다. 논픽션의 시그니처 향을 경험할 수 있는 4종 베스트기프트 세트,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으로 구성된 바디케어 세트, 핸드워시와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핸드케어 세트 등 선택의 폭도 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