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st Me Up [최희서]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Boost Me Up [최희서]

2022-03-06T16:20:53+00:002022.01.27|BEAUTY, 화보|

하늘은 차고 투명했고, 최희서는 또박또박 말하다 재지 않고 웃음을 터트렸다. 포도나무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꼬달리의 새롭고 강력한 안티에이저, 레스베라트롤-리프트와 함께한 어느 맑은 봄날. 

카디건은 Bjoue 제품, 슬립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스웨터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다이아몬드 귀고리는 Karot 제품.

Beauty Note 
최희서가 들고 있는 제품은 꼬달리의 안티에이징 신제품 ‘레스베라트롤- 리프트 인스턴트 퍼밍 세럼’. 꼬달리와 하버드 의대 연구진이 공동 개발한 레스베라트롤 특허 성분*이 담겼다. 포도나무 줄기에서 추출한 이 성분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가 탄력 있고 건강하게 부스팅되도록 돕는다. Caudalie 제품. 
Caudalie 레스베라트롤-리프트 인스턴트 퍼밍 세럼 30ml, 8만6천원.

 

Beauty Note
꼬달리의 ‘레스베라트롤-리프트 인스턴트 퍼밍 세럼’은 ‘퍼밍 캐시미어 크림’과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포도씨 오일, 시어버터가 함유된 캐시미어 크림은 그 이름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가볍게 흡수돼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한껏 끌어올린 듯 리프팅된 턱선과 밀도 있는 촘촘한 피부를 꿈꾼다면 사용해볼 것. 모두 Caudalie 제품. 

 

Beauty Note
레스베라트롤-리프트 신제품의 핵심 성분은 역시 포도! 오랜 시간 포도에 대한 심도 깊은 연구를 진행해온 꼬달리가 신제품에 담아낸 특허 성분*은 피부 탄력을 부스트업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포도나무 줄기에서 추출한 레스베라트롤과 식물 유래 콜라겐, 히알루론산을 조합한 성분으로, 피부는 탱탱하게 차오르며 눈에 띄게 젊고 건강해진다. 

 

오프숄더 셔츠는 A.W.A.K.E. Mode, 귀고리는 Wingbling 제품.

Beauty Note
‘레스베라트롤-리프트 인스턴트 퍼밍 세럼’은 포도나무의 강력한 생명력을 그대로 담아 피부의 주름을 개선하고 보다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레스베라트롤-리프트 라인의 크림 삼총사도 빼놓을 수 없는데, 감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질감의 ‘캐시미어 크림’, 자는 동안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나이트 크림’, 중·복합성 피부에도 부담 없는 가벼운 ‘라이트웨이트 크림’까지, 총 3가지 타입으로 선보여 피부 타입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눈가 주름이 걱정된다면 생기 있고 탄탄한 눈매로 가꿔주는 ‘레스베라트롤-리프트 퍼밍 아이 젤 크림’도 곁들여볼 것. 모두 Caudalie 제품. 
Caudalie 레스베라트롤-리프트 인스턴트 퍼밍 세럼 30ml, 8만6천원.

 

레몬 컬러 원피스와 이어커프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실버 후크링은 Geiger 제품.

Beauty Note
최희서의 탄력 있고 맑게 빛나는 피부는 ‘레스베라트롤-리프트 인스턴트 퍼밍 세럼’을 전체적으로 펴 바른 뒤 ‘퍼밍 캐시미어 크림’을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흡수시켜 마무리한 것. 모두 Caudalie 제품. 

 

이 기사는 브랜드의 협찬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