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장으로 좋은 카드와 엽서 여덟 장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새해 편지

2021-12-29T00:28:42+00:002021.12.29|FEATURE, 리빙|

새해의 청신한 마음을 여기 적어 보내리. 연하장으로 좋은 카드와 엽서 여덟 장. 

1 Toolpress by Point of View 패턴즈 스프링 컴즈 카드 

프레스기에 물감을 묻혀 종이에 찍어내는 ‘레터프레스’ 기법으로 제작했다. 화사한 꽃송이 패턴을 새겼으며, 가로 8cm, 세로 5cm로 카드지갑에 들어가는 아담한 크기다. 

2 Toolpress by Point of View 페더 가드 

깃털을 형상화한 패턴을 새긴 카드. 코튼 페이퍼를 사용해 수제 제작했으며, 도톰하고 부드러운 종이 질감이 돋보인다. 

3 C.y.Z. 강아지 엽서 

눈알 모양 스티커를 붙여 위트를 더한 강아지 그림의 엽서. 강아지 그림의 엽서. 

4 KioskKiosk 파도의 거품들 

작가 김성혜의 드로잉을 새긴 카드. 타이베이 외곽에서 바라본 일몰 광경에서 영감을 얻어 드로잉을 완성했다. 고양이 스티커와 함께 구성했다. 

5 John Derian 아이 엽서 

눈동자가 커다랗게 프린트되어 시선을 사로잡는 엽서. 

6 Scribble & Daub by Point of View 그리팅 카드 애플 레드 

현대 미술 큐레이터 캐롤라인 켄트의 카드 브랜드 스크리블 & 도브. 레터프레스로 찍어낸 드로잉 라인에 물감을 수작업으로 채웠다. 

7 Austin Press 레터프레스 카드 

장미를 쥔 손의 형태를 새겨 넣은 타원형 카드. 레터프레스 기법으로 제작했다. 

8 The Conran Shop 랩 앱스 카드 

추상적인 패턴을 새긴 카드. 접이식 카드로 갈색 봉투와 함께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