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0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주변 관계를 점검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이전에 나눴던 대화를 떠올려 보면 파트너나 친구와의 사이가 더 명확해질 거예요 수요일, 영향력 있는 인물과 함께하는 특별한 기회가 찾아올 것 같아요. 새 사업에 합류하는 신나는 일도 생길 수 있으니 회사 내 중요 인사들의 움직임을 주시하세요. 색다른 곳으로의 모험을 준비할 때입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직장에서 VIP의 칭찬을 받으며 한 주를 시작할 것 같네요.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일이나 행운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고, 장기적으로 도움이 되는 건강 계획 또는 습관 같은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도 있겠어요. 세금 환급이나 수당 문제도 잘 해결될 겁니다. 장거리 여행과 관련된 문제는 수요일부터 진전을 낼 수 있을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주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관심이 집중될 거예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이 당신을 위한 일이 될 겁니다. 부모라면 자녀의 인생에 새로운 장이 열리는 모습을 목격할 수 있고, 싱글이라면 사랑의 기회가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일대일로 만나는 자리에서 더 편안한 시간을 보내고, 진전과 변화를 향한 열망이 다시 생겨날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가족과 함께하는 멋진 한 주가 되겠군요. 선물을 하거나, 가족과 옛이야기를 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가정에 행운과 행복을 가져다줄 새로운 순간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관계에서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성사시키고 싶었던 거래에 대한 소식이 찾아올 것 같아요. 주중에 활동 범위를 넓히는 데 도움을 줄 영향력 있는 누군가를 소개받을 수 있어요. 중요한 변화가 필요한 곳에서 진전을 낼 수 있을 겁니다. 로맨스 상대를 찾고 있는 싱글이라면 낭만적인 새로운 장소를 찾아보고 당신의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이용해보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수입과 자산에 집중되는 한 주네요. 업무를 통해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멋진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후반으로 갈수록 가정의 화합과 친밀한 가족 관계를 경험할 수 있어요. 사랑하는 사람이 긍정적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을 겁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수요일, 새로운 사랑이나 파트너십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지나간 사랑에 대한 감정이 다시 불타오를 수도 있고요. 잠시 미뤄둔 꿈이 있다면, 꿈에 대해 도움을 받는 일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돈과 가족과 관련된 행복하고 감사한 소식들을 기대해볼 수 있겠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주 후반이 되어야 여러 일들이 풀려갈 것 같아요. 가정이나 가족 재결합 등의 기회가 찾아오면서, 세워둔 계획을 재고해야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작업을 개별적으로 진행해야 한다면 목요일이 좋겠어요. 재정운이 따라줄 것 같으니 좋은 소식을 기대해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친구, 소속 단체 그리고 미래 계획을 눈여겨보게 되는 한 주입니다. 몇몇 목표를 재고하거나 지인 또는 친척을 통해 향후 계획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얻게 될 수 있어요. 당신이 소속한 단체가 시작하는 프로젝트를 눈여겨보고, 재정 상태를 재구성할 준비를 시작하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커리어와 관련된 다양한 기회가 찾아올 것 같아요. 상사와 나눈 대화로 임금이 인상될 수도 있고, 수요일에는 유망하고 수익성이 높은 새 업무를 시작하게 될지도 몰라요. 야심가인 당신의 명성은 주말로 갈수록 높아질 거예요. 나를 돌아보고 휴식을 누리는 재충전의 시간도 필요할 것 같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해외 시장과 관련된 일이나 외국 여행 등 이전에 찾아왔던 기회가 다시 표면 위로 떠오를 수 있지만, 수요일쯤 활동 범위를 확장하고 국제적인 성공을 달성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아직은 아무 결정도 하지 마세요. 이번 주에는 법률 또는 교육 문제 해결이 필요해 보입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수수료, 인세 또는 세금을 검토하는 일에서 이익을 얻게 될 거예요. 수요일에는 새로운 수입의 기회가 찾아올지도 몰라요. 공동으로 쓰는 비용을 줄이거나 수입을 늘리는 데 집중하세요. 목표하는 바에서 진전을 낼 수 있을 겁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