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6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2021-06-14T11:41:56+00:002021.06.14|HOROSCOPE|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6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주변 사람들이 평소 같이 않게 당신의 문자나 이메일에 답장이 늦고 연락을 제 때 안받는다면, 아마 일부러 당신을 회피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전화나 인터넷 연결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어요. 대신 목요일에 직접 만나서 얘기를 하면서 오해를 풀면 될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최근 몇 년 동안 여러 곳에서 오는 압박감과 제한때문에 많이 답답했을 것 같군요. 이제 좀 자유롭게 움직이고 싶은 욕구가 올라올 거예요. 회사 내에서 부서를 바꿔달라고 요청하거나 이직이나 아예 프리랜서로 일하는 걸 진지하게 고민하게 될 겁니다. 당신의 선택과 변화가 꼭 성공으로 이어진다는 보장은 없지만, 일의 의미를 다시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될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장에서 혼란스러운 상황을 맞게 됩니다. 상사의 기대치는 점점 더 올라가는데 당신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커리어가 정말 당신에게 맞는 일인지, 그리고 다른 기회는 없는지 고민하게 될 거예요. 그럴 땐 당신의 생각이나 감정을 글로 적어보세요. 그리고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에는 최소한 일주일은 기다리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크라우드 펀딩이나 여러 사람의 힘이 필요한 일은 지금 시작하면 안됩니다. 사람들의 협조를 순순히 얻을 수 없을 거예요. 이러한 분위기는 1년 내내 지속될 수도 있지만 이번 주가 가장 나쁩니다. 대신 지금은 돈 관리는 까다롭게 하면서 정말 믿을 수 있는 소수의 사람만 곁에 두는 게 좋습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다른 사람들과 가깝게 일하고 있다면 이번 주는 당신의 능력과 헌신을 증명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덕분에 쉬지도 못하고 일에 집중해야 할 수는 있어요. 물론 그게 싫다면 혼자 독립하는 법도 있습니다. 무엇을 선택하든 전부 가능한 옵션이지만 분명 얻는게 있으면 잃는 것도 있을 거예요. 항상 정직하게 커뮤니케이션 하고 상대방의 말을 잘 들어주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커뮤니케이션에 많이 신경 쓰고 조심해야 합니다. 어쩌면 의사소통이 문제가 아니라 기술적인 문제로 오해가 생길 수 있어요. 이메일이나 문자가 늦게 오고 가면서 당신은 급한 일을 초조하게 기다리는 심정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천천히, 꼼꼼하게 질문해 가면서, 그리고 충분한 시간을 갖고 당신의 기분을 표현하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아직 여행을 가기에는 이르지만 이제 계획을 조금씩 세워도 될 것 같아요. 하지만 매우 조심해서 계획을 세우세요. 일정이 지연되거나 문제가 생길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플랜B까지 미리 준비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새로운 도시에 가면 길을 잃기도 쉽습니다. 혹시 유학을 고민중이라면 섣불리 결정하지 말고 데드라인까지 심사숙고 하길 바랍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지금 만나는 사람과의 관계를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이제 함께하는 시간과 혼자만의 시간을 균형을 맞춰봐야 될 것 같네요. 너무 붙어 있고 모든 시간을 같이 보내는 것보다 어느 정도의 자유와 각자의 시간을 갖는게 더 안정적인 관계를 만들 겁니다. 특히, 당신은 빨리 그 사람과 정착하고 결혼을 생각할 수도 있지만 상대방은 조금 더 유연한 관계를 바랄 수도 있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항상 말을 조심하세요. 잘못된 단어 선택으로 쓸데 없는 혼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일요일에 사소한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가족들이나 룸메이트들과 숨겨진 문제가 결국 터질 것 같아요. 흥분하지 말고 숨을 고르고 천천히 물어보세요. 그리고 어디서부터 잘못되었는지 커뮤니케이션을 다시 돌아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아이들에게 모든 걸 해주고 싶은 마음과 통장을 생각하는 현실 사이에서 고민이 많군요. 새로운 경험이나 체험학습을 많이 해주고 싶지만 쉽지 않군요. 좌절감이 들고 기분도 많이 상했을 것 같네요. 지금 상황에서 가장 좋은 해결책은 예산을 최대한 아끼면서 해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일지 알아보는 것입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건강에 신경 쓰게 되는 계기가 생기겠네요. 금전적으로도 절약하는 습관이 필요한 걸 느끼게 될 거예요. 그리고 룸메이트가 가족들과 불필요한 다툼을 하게 될 것 같아요. 이럴 때는 당신의 의견만 고집하지 말고 유연한 자세를 취하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정착이나 안정감을 느끼기 어렵고 당장 해야 되는 과제나 일에도 집중하지 못할 것 같군요. 하지만 창의적인 분야나 예술 쪽으로는 당신의 몽상가적 성향이 긍정적으로 발현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시나 음악, 영화 같은 감성적인 부분에 끌리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