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관능의 향 (고윤정)

W

순수함과 도발적인 매력이 공존하는 배우 고윤정이 톰 포드 뷰티의 4가지 센슈얼한 향수를 만났다.

드라마 <로스쿨>에서 활약 중인, 요즘 가장 주목받는 신인 중 한 명인 배우 고윤정! 마치 코 끝에 향기가 스칠 것 같은, 센슈얼한 무드를 한껏 담은 고윤정의 향수 화보를 공개합니다. 톰 포드 뷰티만의 매혹적인 향수 4가지를 각각의 향기에 맞게 서로 다른 무드로 소화했는데요, ‘화이트 스웨이드’의 거부할 수 없는 순수함, ‘비터 피치’의 달콤한 도발, ‘로스트 체리’의 치명적인 관능, ‘로즈 프릭’의 가시 돋친 우아함까지. 어느 하나 놓치기 아까운, 그녀의 4색 매력에 빠져보세요!

화이트 드레스는 Maticevski by Net-A-Porter 제품.

Tom ford beauty 화이트 스웨이드 오 드 퍼퓸
레더와 스웨이드에 머스크가 어우러져 세련되고 우아한 향을 선사하는 향수. 벨벳 로즈, 따스한 엠버가 더해져 센슈얼한 살내음 그 자체! 50ml, 32만2천원

블랙 톱과 오렌지 스커트는 Tomford 제품.

Tom ford beauty 비터 피치 오 드 퍼퓸
뭉개진 복숭아 과육 사이로 농밀하게 녹아내리는 과즙처럼 도발적이고 달콤한 향. 탐스럽게 익은 과일의 속살에서 느껴지는 생동감을 그대로 전달한다. 50ml, 41만8천원.

블랙 원피스는 Tomford 제품.

Tom ford beauty 로스트 체리 오 드 퍼퓸
검붉은 루비 컬러로 농익은 야생 블랙 체리와 비터 아몬드 스파이스의 조화! 달콤하면서도 대담하고 관능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50ml, 41만8천원.

핑크 새틴 재킷 Tomford 제품.

Tom ford beauty 로즈 프릭 오 드 퍼퓸
위험한 매혹을 불러 일으키는 풍성한 장미 부케에 이국적인 스파이스와 패출리, 원초적인 머스크가 어우러진, 날카로우면서도 순수한 매력의 향수. 50ml, 41만8천원.

뷰티 에디터
이현정
포토그래퍼
안주영
스타일리스트
이윤경
헤어
이혜영
메이크업
최시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