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4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다시 에너지를 얻은 것처럼 활기찬 일주일을 보낼 기회가 옵니다. 최근에 개인적인 목표는 제쳐두고 있었다면, 이제 다시 관심을 가져 보세요. 목요일에는 당신이 이뤄낼 수 있는 목표에 한계가 없습니다. 재미 있으면서 성취감과 만족감을 주는 큰 프로젝트에 한번 도전해보세요. 그리고 오래 노력해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자신감이 넘칠 것 같군요. 하는 일에 당신이 재능이 있다고 느끼고 왠지 일이 쉽게 풀릴 것 같아요. 새로 머리를 하거나 피부 관리 등을 받을 계획이라면 수요일에 하면 좋을 것 같네요. 다음 몇 주 동안, 마사지도 받고 스파나 피부 관리에 돈을 써보세요. 그리고 당신이 좋아하는 비싸고 고급스러운 초콜릿도 맛보는 여유를 즐기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중요한 계약을 성사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긴장감이 어마어마할 것 같아요. 금요일에는 여행이나 배우는 것에 운이 좋을 것 같군요. 대학을 다니고 있다면 아마 중요한 과제나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것 같아요. 해외에 있는 멘토와 새로 연결되어 좋은 조언을 많이 얻을 지도 몰라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최근에 커리어가 정체되어 있는 것 같고 일이 마음대로 잘 안 풀리는 것처럼 느낀다면, 당신의 목표가 너무 높고 불가능한 것처럼 보일 수 있어요. 하지만 이번 주부터는 새로운 에너지를 받아 긍정적인 관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혹시 투자금이나 기부금을 모으는 일을 한다면 금요일에 돈이 많이 모일 것 같네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여행이나 교육 관련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면 좋을 것 같네요. 아직 실제 관광이나 여행은 어렵지만,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을 섭외해서 랜선 상품을 만들면 어떨까요. 이번 주에는 리서치나 문서 작업을 끝내기 가장 완벽한 때입니다. 오히려 아이디어가 넘쳐나서 다 쓰지 못할 지도 몰라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돈을 벌기 위해서 변화가 필요할 것 같아요. 새로운 활력을 집어 넣으세요. 우선 해야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구분하고 가장 수익성이 좋은 일이 무엇인지 우선 순위를 정하세요. 그러면 커리어의 목표가 조금 더 명확해 질 거예요. 상사나 멘토가 당신의 노력을 인정하고 사업을 하고 있다면 투자자를 얻게 될 지도 몰라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당신의 사랑이 다시 활기를 찾습니다. 오래 연애를 하고 있다면 아마 이번 주에 그 사람과 더 가까워 지거나 다음 단계로 발전하게 될 것 같군요. 수요일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이 당신 옆에 접근하는 걸 막지 마세요. 미리 벽을 쌓지 마세요. 대신 커뮤니케이션을 모호하게 하지 말고 확실하게 해주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일상의 루틴이 지루해지고 발전이 없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에는 건강이 좋아지고 다시 운동에 집중하고 건강한 식단을 꾸리게 될 것 같아요. 그러면서 다시 당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게 될 거예요. 당신이 처음에 생각한 어떤 목표이든 가까워질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창의적인 프로젝트에 충분한 시간을 쓰세요. 당신의 아이디어를 남들과 공유하는 걸 주저하지 마세요. 새로운 노래를 연주하거나 새로운 시를 쓰기에 아주 좋은 때입니다. 그 프로젝트가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도 있어요. 절대 부끄러워 하지 마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집 환경에 변화가 필요한 것 같아요. 이사나 리모델링을 고민 중이면 이번 주 초반이 시작하기에 가장 좋습니다. 수요일까지 꼼꼼히 살펴보면서 진행하세요. 가족들이나 룸메이트와 함께하면 서로 더 가까워질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에너지 넘치는 한 주가 될 거예요.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아요. 함께 음악을 하거나 그림을 그리는 등 창의적인 활동을 하면 발전하는 것이 눈에 보일 거예요. 일요일에는 소홀히 했던 블로그나 유튜브, SNS 업데이트를 하면 좋겠어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어떻게 해야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지, 자산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할지 등 금전적인 문제가 당신의 최대 관심사군요. 곧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거나 이에 대해 조언해 줄 사람을 만날 거예요. 취미를 이용해서 돈을 버는 등 새로운 수입원이 늘어날 수도 있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