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보는 봄

W

봄날 오감을 깨우는 미식 경험의 종착지, 호텔.

피스트 투 고

피스트 투 고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인기 메뉴로 구성한 패키지 ‘피스트 투 고’는 외식이 꺼려지는 때 꽤 괜찮은 선택지다. 9~10명이 다 함께 너끈히 식사할 수 있는 양으로 해파리 냉채, 훈제 연어, 토마토 보코치니 샐러드 등 총 8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소규모 파티를 위한 3~4인용 박스도 판매하며 3일 전 예약을 통해 호텔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다. 평소 호텔 레스토랑에서 즐기던 음식을 이제 집에서도 안전하게 즐길 일만 남았다.

고메 시티 투어

고메 시티 투어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유럽의 도시를 여행하듯 테이블 위로 펼쳐진 미식 경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마드리드, 밀라노, 파리, 벨기에 등 유럽의 각 도시에서 영감을 얻은 프로모션 ‘고메 시티 투어’를 진행한다. 호텔 내 강민구 셰프가 이끄는 레스토랑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선 시실리의 대표 음식으로 꼽히는 아란치니, 마드리드의 감바스, 니스의 제철 해산물 니수아주 샐러드, 밀라노의 밀라네즈 뇨키 등을 맛볼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

애프터눈 티 세트 | 파라다이스시티

나른한 봄날 오후를 깨워줄 미식 경험을 찾고 있다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리뉴얼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주목하자. 햄 치즈 샌드위치, 스콘 등 식사 대용으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메뉴를 비롯해 라즈베리 마카롱, 초코 바나나 케이크, 그라마니에 향의 수플레 치즈 케이크와 같이 차와 함께 즐겼을 때 좋은 궁합을 보이는 디저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트리플 7

트리플 7 | 파크 하얏트 서울

주중 저녁 7시까지 와인, 맥주, 칵테일을 포함한 7가지 음료와 7개의 안주 메뉴를 각각 7천원에 즐기는 경험.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팀버 하우스’가 입맛을 돋우는 일식 안주와 술을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트리플 7’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로 명란구이, 쿠시카츠, 한우 곱창 츠쿠네 등과 와인, 맥주, 칵테일이 그리는 근사한 마리아주를 경험할 기회다.

프렌치 파인다이닝 밀리우 X JL

프렌치 파인다이닝 밀리우 X JL 디저트바 갈라디너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보다 달콤하게 보내는 방법.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한남동에 위치한 디저트 전문점 ‘제이엘 디저트 바’와 손잡고 이색적인 프렌치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제주산 옥돔, 한우 안심 스테이크 등 식사가 제공되는 중간중간 감천배를 넣어 상큼함을 더한 크렘 브륄레, 스코틀랜드의 전통 디저트인 크라나칸 등 달콤한 디저트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피처 에디터
전여울

SNS 공유하기